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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국가/구분 | 한국(KR)/등록특허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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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특허분류(IPC8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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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번호 | 10-2019-0006288 (2019-01-17) | |
등록번호 | 10-2136947-0000 (2020-07-16) | |
DOI | http://doi.org/10.8080/1020190006288 | |
발명자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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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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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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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사청구여부 | 있음 (2019-01-17) | |
심사진행상태 | 등록결정(일반) | |
법적상태 | 등록 |
본 발명의 실시예에 따른 횡변위 검출 방법은 (A) 제어부가 고정부의 하면에 장착된 적어도 하나의 인덕턴스 센서를 이용하여 횡변위 검출을 시동하는 단계; (B) 상기 제어부는 상기 인덕턴스 센서를 이용하여 인덕턴스 변동값을 실시간으로 감지하는 단계; (C) 상기 제어부는 상기 인덕턴스 변동값이 탈선위험을 나타내기 위해 설정된 임계치보다 낮은지를 판단하는 단계; 및 (D) 상기 인덕턴스 변동값이 상기 임계치보다 낮은 것으로 판단되면, 상기 제어부는 탈선위험정보를 전달하는 단계;를 포함한다.
(A) 제어부가 고정부의 하면에 장착된 적어도 하나의 인덕턴스 센서를 이용하여 횡변위 검출을 시동하는 단계; (B) 상기 제어부는 상기 인덕턴스 센서를 이용하여 운행되는 철도차량의 인덕턴스 변동값을 실시간으로 감지하는 단계; (C) 상기 제어부는 운행되는 상기 철도차량의 상기 인덕턴스 변동값이 탈선위험을 나타내기 위해 설정된 임계치보다 낮은지를 판단하는 단계; 및 (D) 운행되는 상기 철도차량의 상기 인덕턴스 변동값이 상기 임계치보다 낮은 것으로 판단되면, 상기 제어부는 좌측 또는 우측 횡변위에 대한 탈선위험정보를 전달하는 단계;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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