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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국가/구분 | 한국(KR)/공개특허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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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특허분류(IPC8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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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번호 | 10-2019-0118915 (2019-09-26) | |
공개번호 | 10-2021-0037051 (2021-04-06) | |
DOI | http://doi.org/10.8080/1020190118915 | |
발명자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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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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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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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사청구여부 | 있음 (2020-12-21) | |
심사진행상태 | 거절결정(일반) | |
법적상태 | 거절 |
본 발명은 실린더블록과 실린더라이너의 결합 구조를 개선하여 엔진 내구성을 확보하는 기술에 관한 것으로, 본 발명에서는, 헤드 개스킷과 면 접촉되는 실린더블록의 단부에 실린더라이너를 향해 확장된 형상으로 확장부가 형성되고; 상기 실린더라이너의 단부에는 상기 확장부와 대응하는 형상의 수용홈부가 형성되어 상기 확장부의 둘레면에 지지되면서 상기 수용홈부와 이어지는 단부의 일부가 상기 헤드 개스킷과 면 접촉되도록 형성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실린더라이너 및 그 실린더라이너가 결합된 실린더블록이 소개된다.
헤드 개스킷과 면 접촉되는 실린더블록의 단부에 실린더라이너를 향해 확장된 형상으로 확장부가 형성되고;상기 실린더라이너의 단부에는 상기 확장부와 대응하는 형상의 수용홈부가 형성되어 상기 확장부의 둘레면에 지지되면서 상기 수용홈부와 이어지는 단부의 일부가 상기 헤드 개스킷과 면 접촉되도록 형성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실린더라이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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