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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특허] 무진동 차량의 에어 서스펜션 지지용 제트-스프링 및 그 제조방법 원문보기

IPC분류정보
국가/구분 한국(KR)/등록특허
국제특허분류(IPC8판)
  • B32B-005/26
  • B32B-037/10
  • B32B-037/26
출원번호 10-2019-0152454 (2019-11-25)
공개번호 10-2021-0063848 (2021-06-02)
등록번호 10-2276061-0000 (2021-07-06)
DOI http://doi.org/10.8080/1020190152454
발명자 / 주소
  • 김영근 / 부산광역시 서구 망양로***번길 **, ***호 (동대신동*가)
출원인 / 주소
  • (주)에스모터스 / 전라북도 완주군 봉동읍 테크노밸리*로 ***
  • 주식회사 현대폴리텍 / 경상남도 김해시 상동면 상동로 ***
대리인 / 주소
  • 추혁
심사청구여부 있음 (2019-11-25)
심사진행상태 등록결정(일반)
법적상태 등록

초록

무진동 차량의 에어 서스펜션 지지용 제트-스프링의 제조방법을 개시한다.이 발명의 실시 예에 따른 무진동 차량의 에어 서스펜션 지지용 제트-스프링의 제조방법은 수지에 함침된 탄소섬유 프리프레그 5 ~ 20 장을 프리 폼 몰드에 적층한 후 일정 수준의 압력과 온도를 제공하면서 여러 규격의 레이어를 제작하고, 사전 제작된 각 레이어들을 제품 성형용 몰드에 차례로 적층한 후, 일정 수준의 압력과 온도 조건을 제공하는 가운데 ''의 구조로 굴절된 형태의 Z-스프링을 성형함으로서, 탄소섬유 복합소재로 비교적 두꺼운 두께를 갖는 Z-스프링을 제

대표청구항

차축의 전방과 후방, 또는 차측의 좌측과 우측에 각각 에어 서스펜션을 설치되고, 상기 각 에어 서스펜션의 하부를 양쪽에서 각각 지지하기 위해 양쪽에 각각 위치되는 지지부 사이에는 고정부가 형성되도록 ''의 구조로 굴절된 형태로 제작되는 무진동 차량의 에어 서스펜션 지지용 Z-스프링의 제조방법에 있어서,수지에 함침된 탄소섬유 프리프레그 5 ~ 20 장을 제1 프리 폼 몰드에 적층한 후 일정 수준의 압력을 제공하는 가운데 제1 레이어를 제작하는 단계;수지에 함침된 탄소섬유 프리프레그 5 ~ 20 장을 제2 프리 폼 몰드에 적층한 후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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