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국가/구분 | 한국(KR)/등록특허 | |
---|---|---|
국제특허분류(IPC8판) |
|
|
출원번호 | 10-2019-7005412 (2019-02-22) | |
공개번호 | 10-2019-0040215 (2019-04-17) | |
등록번호 | 10-2342187-0000 (2021-12-17) | |
우선권정보 | 독일(DE) 10 2016 115 782.1 (2016-08-25) | |
국제출원번호 | PCT/EP2017/070784 (2017-08-16) | |
국제공개번호 | WO 2018/036884 (2018-03-01) | |
번역문제출일자 | 2019-02-22 | |
DOI | http://doi.org/10.8080/1020197005412 | |
발명자 / 주소 |
|
|
출원인 / 주소 |
|
|
대리인 / 주소 |
|
|
심사청구여부 | 있음 (2020-05-07) | |
심사진행상태 | 등록결정(일반) | |
법적상태 | 등록 |
본 발명은 자동차 부품의 진동을 감쇠하는 진동 감쇠장치로서, 상기 진동 감쇠장치는: 자동차 부품에 부착될 수 있는 유지 장치(12); 유지 장치(12)에 대하여 진동할 수 있는 감쇠 질량체(14); 및 진동 가능한 방법으로 유지 장치(12)에 감쇠 질량체(14)를 결합시키는 스프링 장치(16);를 포함하며, 감쇠 질량체(14)는 유지 장치(12)에 대하여 감쇠 질량체(14)의 처짐을 제한하기 위해서 유지 장치(12)와 상호 작용하는 적어도 하나의 항-손실 및/또는 경로-제한 장치(18)를 가지는 진동 감쇠장치에 관한 것이다.
자동차 부품의 진동을 감쇠하는 진동 감쇠장치로서,상기 진동 감쇠장치는: 자동차 부품에 부착될 수 있는 유지 장치(12); 유지 장치(12)에 대하여 진동할 수 있는 감쇠 질량체(14); 및 진동 가능한 방법으로 유지 장치(12)에 감쇠 질량체(14)를 결합시키는 스프링 장치(16);를 포함하며,감쇠 질량체(14)는 유지 장치(12)에 대하여 감쇠 질량체(14)의 처짐을 제한하기 위해서 유지 장치(12)와 상호 작용하는 적어도 하나의 항-손실 및/또는 경로-제한 장치(18)를 가지고,항-손실 및/또는 경로-제한 장치(18)는 유지 장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