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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국가/구분 | 한국(KR)/등록특허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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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특허분류(IPC8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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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번호 | 10-2019-7005555 (2019-02-25) | |
공개번호 | 10-2019-0025739 (2019-03-11) | |
등록번호 | 10-2015838-0000 (2019-08-23) | |
우선권정보 | 일본(JP) JP-P-2012-254793 (2012-11-20);일본(JP) JP-P-2012-271613 (2012-12-12);일본(JP) JP-P-2013-187783 (2013-09-10) | |
국제출원번호 | PCT/JP2013/081327 (2013-11-20) | |
국제공개번호 | WO 2014/080959 (2014-05-30) | |
번역문제출일자 | 2019-02-25 | |
DOI | http://doi.org/10.8080/1020197005555 | |
발명자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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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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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사청구여부 | 있음 (2019-03-06) | |
심사진행상태 | 등록결정(일반) | |
법적상태 | 등록 |
파인 피치 형성에 바람직한 캐리어 부착 동박을 제공한다. 캐리어와, 박리층과, 극박 구리층과, 수의적인 수지층을 이 순서로 구비한 캐리어 부착 동박으로서, 극박 구리층 표면의 Rz 의 평균값은 접촉식 조도계로 JIS B0601-1982 에 준거하여 측정하여 1.5 ㎛ 이하이고, 또한 Rz 의 표준 편차가 0.1 ㎛ 이하인 캐리어 부착 동박.
캐리어와, 박리층과, 극박 구리층과, 수의적인 수지층을 이 순서로 구비한 캐리어 부착 동박으로서, 극박 구리층 표면의 Rz 의 100 지점의 평균값은 접촉식 조도계로 JIS B0601-1982 에 준거하여 측정하여 1.15 ㎛ 이하이고, 또한 100 지점에서 측정한 Rz 의 표준 편차가 0.1 ㎛ 이하인 캐리어 부착 동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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