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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국가/구분 | 한국(KR)/등록특허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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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특허분류(IPC8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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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번호 | 10-2019-7009543 (2019-04-03) | |
공개번호 | 10-2019-0041532 (2019-04-22) | |
등록번호 | 10-1994075-0000 (2019-06-21) | |
국제출원번호 | PCT/JP2016/076238 (2016-09-07) | |
국제공개번호 | WO 2018/047248 (2018-03-15) | |
번역문제출일자 | 2019-04-03 | |
DOI | http://doi.org/10.8080/1020197009543 | |
발명자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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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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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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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사청구여부 | 있음 (2019-04-05) | |
심사진행상태 | 등록결정(일반) | |
법적상태 | 등록 |
현재의 엔진 운전 상태에 기초하여 EGR 제어 밸브(22)의 기본 개방도(A0)를 설정한다.배기 온도 센서(33)에 의해 검출되는 실배기계 온도(T1)에 기초하여, EGR 제어 밸브(22)의 전후의 차압(ΔP1)을 산출한다.현재의 엔진 운전 상태에 대응하는 정상 상태에서의 EGR 제어 밸브(22)의 전후의 차압인 기준 차압(ΔP0)을 산출한다.기준 차압(ΔP0)의 맥동의 진폭인 기준 맥동 진폭(D)을 산출한다.차압(ΔP1)과 기준 차압(ΔP0)과 기준 맥동 진폭(D)에 기초하여 기본 개방도(A0)를 보정한다.
배기 통로로부터 흡기 통로로 배기 가스의 일부를 환류시키는 EGR 통로를 EGR 제어 밸브에 의해 개폐하고,상기 EGR 제어 밸브의 기본 개방도를 현재의 엔진 운전 상태에 기초하여 설정하는 엔진의 제어 방법에 있어서,현재의 배기계의 온도인 실배기계 온도를 검출하고,상기 실배기계 온도에 기초하여, 상기 EGR 제어 밸브의 전후의 차압을 산출하고,현재의 엔진 운전 상태에 대응하는 정상 상태에서의 상기 EGR 제어 밸브의 전후의 차압인 기준 차압을 산출하고,상기 기준 차압의 맥동의 진폭인 기준 맥동 진폭을 산출하고,상기 차압, 상기 기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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