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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국가/구분 | 한국(KR)/등록특허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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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특허분류(IPC8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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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번호 | 10-2019-7023749 (2019-08-13) | |
공개번호 | 10-2019-0116312 (2019-10-14) | |
등록번호 | 10-2449944-0000 (2022-09-28) | |
우선권정보 | 일본(JP) JP-P-2017-019733 (2017-02-06) | |
국제출원번호 | PCT/JP2018/002752 (2018-01-29) | |
국제공개번호 | WO 2018/143127 (2018-08-09) | |
번역문제출일자 | 2019-08-13 | |
DOI | http://doi.org/10.8080/1020197023749 | |
발명자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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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사청구여부 | 있음 (2020-11-24) | |
심사진행상태 | 등록결정(일반) | |
법적상태 | 등록 |
공기입 타이어 (1) 는, 트레드부 (2) 에서 사이드 월부를 거쳐 비드부의 비드 코어에 이르는 카커스 (6) 와, 카커스 (6) 의 반경 방향 외측 또한 트레드부 (2) 의 내부에 배치되는 벨트층 (7) 을 구비한다. 공기입 타이어 (1) 는, 카커스 (6) 와 벨트층 (7) 사이에 배치된 제진 고무체 (30) 와, 트레드부 (2) 의 내강면에 배치된 제음체 (20) 를 갖는다. 제진 고무체 (30) 의 타이어 축 방향의 폭 (W1) 은, 벨트층 (7) 의 타이어 축 방향의 폭 (W2) 의 60 ∼ 130 % 이고, 제음체 (20
트레드부에서 사이드 월부를 거쳐 비드부의 비드 코어에 이르는 카커스와, 상기 카커스의 반경 방향 외측 또한 상기 트레드부의 내부에 배치되는 벨트층을 구비한 공기입 타이어로서, 상기 트레드부의 내부에 배치된 제진 고무체와, 상기 트레드부 내강면에 배치된 다공질상의 제음체를 갖고, 상기 제진 고무체의 타이어 축 방향의 폭 (W1) 은, 상기 벨트층의 타이어 축 방향의 폭 (W2) 의 60 ∼ 130 % 이고, 상기 제음체의 JIS-L1096 에 준하여 측정된 통기성은, 3.0 ㎤/㎠/s 이하이고, 상기 제진 고무체의 경도 (H1) 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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