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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합인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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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는 여행자가 자국에서 발행 받은 여권으로 세계 각국을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것과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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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초이용시에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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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방 도어와 후방 도어를 갖는 자동차 원문보기

IPC분류정보
국가/구분 한국(KR)/공개특허
국제특허분류(IPC8판)
  • E05F-015/695
  • E05B-077/48
  • E05B-081/06
  • E05B-081/56
출원번호 10-2019-7038491 (2019-12-26)
공개번호 10-2020-0011496 (2020-02-03)
우선권정보 독일(DE) 10 2017 208 983.0 (2017-05-29)
국제출원번호 PCT/EP2018/063561 (2018-05-23)
국제공개번호 WO 2018/219752 (2018-12-06)
번역문제출일자 2019-12-26
DOI http://doi.org/10.8080/1020197038491
발명자 / 주소
  • 에거 안드레아스 / 오스트리아 **** 그로스-엔저스도르프 요한 네스트로이 가쎄 * 알에이치*
  • 데스게안스 마크 / 오스트리아 **** 빈 바이마르 슈트라쎄 ***에이
  • 에를리히 슈테판 / 오스트리아 **** 빈 에르드베르크슈트라쎄 **/**
  • 마이어 요한 / 독일 ***** 레겐스부르크 킬러만슈트라쎄 **
출원인 / 주소
  • 콘티넨탈 오토모티브 게엠베하 / 독일 하노버 바렌발더 슈트라쎄 * (우: *****)
대리인 / 주소
  • 특허법인아주김장리
심사청구여부 있음 (2019-12-26)
심사진행상태 거절결정(일반)
법적상태 거절

초록

본 발명은 적어도 하나의 차량 측면을 갖고 각각의 측면에는 전방 도어 및 후방 도어를 포함하는 자동차, 및 상기 적어도 하나의 차량 측면의 각 후방 도어에서 전기 모터를 동작시키는 방법에 관한 것이다. 본 발명은 적어도 하나의 차량 측면(11)을 갖고 각각의 측면에는 전방 도어(12) 및 후방 도어(13)를 포함하는 자동차(10)로서, 전동 도어 기능(16)을 위한 전기 모터(17)가 상기 후방 도어(13)에 제공되고, 상기 모터(17)를 동작시키기 위해 제어 유닛(32)이 제공되고, 상기 제어 유닛은 모터 전류(I0)를 전달하기

대표청구항

적어도 하나의 차량 측면(11)을 갖고, 각 측면에 전방 도어(12) 및 후방 도어(13)를 포함하는 자동차(10)로서,상기 후방 도어(13)에는 전동 도어 기능(16)을 위한 전기 모터(17)가 제공되고, 상기 모터(17)를 동작시키기 위해, 제어 유닛(32)이 제공되고, 상기 제어 유닛은 모터 전류(I0)를 전달하기 위해 전기 전도체 요소(33)를 통해 상기 모터(17)에 연결되고, 상기 제어 유닛(32)은 상기 전방 도어(12)에 배열되고, 또한 상기 전방 도어(12)의 적어도 하나의 도어 기능(25, 30)을 제어하도록 구성

이 특허에 인용된 특허 (4)

  1. [한국] 파워 윈도우 제어 시스템 | 김증일
  2. [일본] DETECTOR FOR DETECTING CATCHING/NON-CATCHING IN WINDOW GLASS | HAYASHI MASAKI, YOSHINO MASAKI
  3. [한국] 차량용 윈도우 제어 스위치 시스템 | 진규환
  4. [한국] 차량 및 차량 도어용 도어잠금장치 | 그슈벵, 죄르그, 라스리히, 잉고베르트, 로어, 롤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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