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강해
/ 경기도 남양주시 다산지금로**번길 **, ****동 ****호 (다산동, 다산 센트럴 에일린의 뜰)
출원인 / 주소
유성원 / 서울특별시 중랑구 동일로***나길 ** (중화동)
이강해 / 경기도 남양주시 다산지금로**번길 **, ****동 ****호 (다산동, 다산 센트럴 에일린의 뜰)
대리인 / 주소
배정일
심사청구여부
있음 (2020-03-12)
심사진행상태
등록결정(일반)
법적상태
등록
초록▼
본 발명의 일 실시예에 따른 타이어 마모 감지 장치는, 타이어의 외주면에 삽입되어 위치되는 제 1 몸체; 제 1 몸체에 대응하도록 타이어의 내주면에 삽입되어 제 1 몸체에 연결되는 제 2 몸체; 입력단 라인 및 출력단 라인를 포함하고, 입력단 라인 및 출력단 라인을 통해 제 2 몸체에 연결되고, 전류를 제 2 몸체에 공급하는 전원부; 및 입력단 라인 및 출력단 라인에 연결되어, 전류값 및 전압값 중 적어도 하나를 포함하는 마모값을 측정하고, 측정된 마모값에 따라 출력 신호를 생성하는 처리부를 포함하되, 타이어의 외주면이 마모될 때,
본 발명의 일 실시예에 따른 타이어 마모 감지 장치는, 타이어의 외주면에 삽입되어 위치되는 제 1 몸체; 제 1 몸체에 대응하도록 타이어의 내주면에 삽입되어 제 1 몸체에 연결되는 제 2 몸체; 입력단 라인 및 출력단 라인를 포함하고, 입력단 라인 및 출력단 라인을 통해 제 2 몸체에 연결되고, 전류를 제 2 몸체에 공급하는 전원부; 및 입력단 라인 및 출력단 라인에 연결되어, 전류값 및 전압값 중 적어도 하나를 포함하는 마모값을 측정하고, 측정된 마모값에 따라 출력 신호를 생성하는 처리부를 포함하되, 타이어의 외주면이 마모될 때, 제 1 몸체는 마모되고, 처리부는 변하는 마모값을 측정하고 출력 신호를 생성하며, 제 1 몸체 및 제 2 몸체는 도체로 이루어지고, 입력단 라인의 종단 및 출력단 라인의 종단은 제 2 몸체에 연결되고, 타이어의 외주면이 마모되어, 제 1 몸체 및 제 2 몸체가 마모될 때, 처리부는 전압값 변화를 측정하여 타이어의 마모율을 산출하는 것을 특징으로 할 수 있다.
대표청구항▼
타이어의 외주면에 삽입되어 위치되는 제 1 몸체;제 1 몸체에 대응하도록 타이어의 내주면에 삽입되어 제 1 몸체에 연결되는 제 2 몸체;입력단 라인 및 출력단 라인를 포함하고, 입력단 라인 및 출력단 라인을 통해 제 2 몸체에 연결되고, 전류를 제 2 몸체에 공급하는 전원부; 및입력단 라인 및 출력단 라인에 연결되어, 전류값 및 전압값 중 적어도 하나를 포함하는 마모값을 측정하고, 측정된 마모값에 따라 출력 신호를 생성하는 처리부를 포함하되,타이어의 외주면이 마모될 때, 제 1 몸체는 마모되고, 처리부는 변하는 마모값을 측정하고 출
타이어의 외주면에 삽입되어 위치되는 제 1 몸체;제 1 몸체에 대응하도록 타이어의 내주면에 삽입되어 제 1 몸체에 연결되는 제 2 몸체;입력단 라인 및 출력단 라인를 포함하고, 입력단 라인 및 출력단 라인을 통해 제 2 몸체에 연결되고, 전류를 제 2 몸체에 공급하는 전원부; 및입력단 라인 및 출력단 라인에 연결되어, 전류값 및 전압값 중 적어도 하나를 포함하는 마모값을 측정하고, 측정된 마모값에 따라 출력 신호를 생성하는 처리부를 포함하되,타이어의 외주면이 마모될 때, 제 1 몸체는 마모되고, 처리부는 변하는 마모값을 측정하고 출력 신호를 생성하며,제 1 몸체 및 제 2 몸체는 도체로 이루어지고, 입력단 라인의 종단 및 출력단 라인의 종단은 제 2 몸체에 연결되고,타이어의 외주면이 마모되어, 제 1 몸체 및 제 2 몸체가 마모될 때, 처리부는 전압값 변화를 측정하여 타이어의 마모율을 산출하며,타이어의 마모율은 처리부에 의해 측정되는 기본 전압값으로부터 현재 측정된 전압값을 뺀 값을 처리부에 의해 측정되는 기본 전압값으로부터 임계 전압값을 뺀 값으로 나눈 값으로부터 산출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타이어 마모 감지 장치.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