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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PDI 차량의 연료라인 구조 원문보기

IPC분류정보
국가/구분 한국(KR)/등록특허
국제특허분류(IPC8판)
  • F02M-021/02
  • F02M-037/00
출원번호 10-2020-0034481 (2020-03-20)
등록번호 10-2277079-0000 (2021-07-08)
DOI http://doi.org/10.8080/1020200034481
발명자 / 주소
  • 전완재 / 대구광역시 달서구 달서대로 *** (신당동)
  • 박용덕 / 대구광역시 달서구 달서대로 *** (신당동)
  • 김대용 / 대구광역시 달서구 달서대로 *** (신당동)
  • 김동섭 / 대구광역시 달서구 달서대로 *** (신당동)
  • 이재훈 / 대구광역시 달서구 달서대로 ***(신당동)
출원인 / 주소
  • (주)모토닉 / 서울특별시 종로구 종로*길 **, 에이동 **층(중학동,중학오피스빌딩)
대리인 / 주소
  • 특허법인 웰
심사청구여부 있음 (2020-03-20)
심사진행상태 등록결정(일반)
법적상태 등록

초록

본 발명은 LPDI 차량의 연료라인 구조에 있어서: LPG봄베(10)의 연료펌프(12)에서 엔진(15)까지 연결되고, 고압펌프(22)로 연료를 승압하여 연료레일(24)로 송출하는 공급라인(20); 상기 공급라인(20)의 고압펌프(22)에서 LPG봄베(10)까지 연결되고, 고압펌프(22)의 미송출 연료를 LPG봄베(10)로 보내는 회수라인(30); 및 상기 회수라인(30)에 연료의 유동저항에 의한 감압을 유발하도록 구성되는 병목수단(40);을 포함하여 이루어지는 것을 특징으로 한다.이에 따라, LPDI 차량에서 액상 LPG 연료의 직

대표청구항

LPDI 차량의 연료라인 구조에 있어서:LPG봄베(10)의 연료펌프(12)에서 엔진(15)까지 연결되고, 고압펌프(22)로 연료를 승압하여 연료레일(24)로 송출하는 공급라인(20);상기 공급라인(20)의 고압펌프(22)에서 LPG봄베(10)까지 연결되고, 고압펌프(22)의 미송출 연료를 LPG봄베(10)로 보내는 회수라인(30); 및상기 회수라인(30)에 연료의 유동저항에 의한 감압을 유발하도록 구성되는 병목수단(40);을 포함하되,상기 공급라인(20)과 상기 회수라인(30)은 연료의 압력을 조절하는 레귤레이터를 배제하고,상기 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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