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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국가/구분 | 한국(KR)/등록특허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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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특허분류(IPC8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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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번호 | 10-2020-0052080 (2020-04-29) | |
공개번호 | 10-2021-0133459 (2021-11-08) | |
등록번호 | 10-2334216-0000 (2021-11-29) | |
DOI | http://doi.org/10.8080/1020200052080 | |
발명자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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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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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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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사청구여부 | 있음 (2020-04-29) | |
심사진행상태 | 등록결정(일반) | |
법적상태 | 등록 |
본 발명은 전기 자동차용 배터리의 열을 냉각시키기 위한 냉각수가 순환되는 몸체(10)가 구비되고, 몸체(10) 내부로 냉각수를 순환되도록 하기 위한 유입구(20)와 배출구(30)가 설치되며, 배터리에서 발생된 열을 냉각수에 의해 빠르게 냉각될 수 있도록 전달하는 가열판(40)이 설치되고, 몸체(10) 내에는 유입구(20)를 통해 유입된 냉각수가 가열판(40) 전체에 고르게 분산되어 유입될 수 있도록 하면서 냉각수의 유입압력과 배출압력이 같도록 하여 냉각수가 몸체(10) 내에서 빠르게 순환되어 배출될 수 있도록 하는 다수의 가이드벽(
전기 자동차용 배터리 열관리 장치의 냉각수 유로 구조에 있어서,전기 자동차용 배터리의 열을 냉각시키기 위한 냉각수가 순환되는 몸체(10)와,몸체(10) 내부로 냉각수를 순환되도록 하기 위한 유입구(20)와 배출구(30)와,배터리에서 발생된 열을 냉각수에 의해 빠르게 냉각될 수 있도록 전달하는 가열판(40)과,몸체(10) 내에는 유입구(20)를 통해 유입된 냉각수가 가열판(40) 위의 모든 면적에 고르게 분산되어 유입될 수 있도록 하면서 냉각수의 유입압력과 배출압력이 같도록 하여 냉각수가 몸체(10) 내에서 빠르게 순환되어 배출될 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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