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국가/구분 | 한국(KR)/등록특허 | |
---|---|---|
국제특허분류(IPC8판) |
|
|
출원번호 | 10-2020-0073311 (2020-06-17) | |
등록번호 | 10-2213768-0000 (2021-02-02) | |
우선권정보 | 대한민국(KR) 1020200059637 (2020-05-19) | |
DOI | http://doi.org/10.8080/1020200073311 | |
발명자 / 주소 |
|
|
출원인 / 주소 |
|
|
대리인 / 주소 |
|
|
심사청구여부 | 있음 (2020-06-17) | |
심사진행상태 | 등록결정(일반) | |
법적상태 | 등록 |
본 발명은 소비자가 쇼핑몰 사이트에 접속하여 상품 검색부터 위시리스트 추가, 장바구니 추가, 제품 클릭, 구매 및 반품에 이르기까지 수행하는 모든 행동 정보를 빅데이터로 관리하고, 빅데이터의 정보를 딥러닝(Deep Learning) 기반의 분석엔진으로 분석하여 소비자가 실제 원하는 상품이 무엇인지 파악한 후 소비자 각 개인이 원하는 상품 및 유사한 상품을 노출시켜 상품 구매율을 극대화 할 수 있는 빅데이터 기반의 AI가 고객의 정보를 기반으로 구매전환율이 높은 상품을 노출시키는 고객 맞춤형 상품 추천 시스템에 관한 것이다.
소비자가 쇼핑몰 사이트에 접속하여 상품 검색부터 구매 및 반품에 이르기까지의 모든 행동에 대한 정보를 수집하여 소비자 쇼핑정보 DB에 저장하는 소비자 쇼핑정보 수집부;상기 소비자 쇼핑정보 DB에 저장된 각 소비자가 검색 및 클릭한 상품의 특성, 구매한 상품의 특성 및 반품한 상품의 특성을 딥러닝(Deep Learning) 기반의 분석엔진으로 분석하여 소비자별 상품 카테고리 별로 선호 상품의 특성을 분석하는 소비자 상품성향 분석부;상기 소비자 상품성향 분석부의 분석 내용을 기초로 상품 DB에 저장된 상품 중에서 상품을 구성하는 특성의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