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발명의 일 실시예에 따른 선박용 연료 공급 시스템은 선박용 엔진(E)에 공급되는 연료로 액화 암모니아가 저장되는 저장 탱크(100, 110), 저장 탱크(100, 110)와 연결되어 엔진(E)에 연료를 공급하는 제1 배관(L1), 제1 배관(L1)에 연결된 애프터 히터(104), 저장 탱크(100, 110)와 애프터 히터(104) 사이를 연결하는 제3 배관(L3), 제3 배관(L3)에 연결되어 저장 탱크(100, 110) 내에서 발생되는 BOG를 가압하는 압축기(201), 압축기(201)의 후단에 연결되며 BOG를 재액화시키는
본 발명의 일 실시예에 따른 선박용 연료 공급 시스템은 선박용 엔진(E)에 공급되는 연료로 액화 암모니아가 저장되는 저장 탱크(100, 110), 저장 탱크(100, 110)와 연결되어 엔진(E)에 연료를 공급하는 제1 배관(L1), 제1 배관(L1)에 연결된 애프터 히터(104), 저장 탱크(100, 110)와 애프터 히터(104) 사이를 연결하는 제3 배관(L3), 제3 배관(L3)에 연결되어 저장 탱크(100, 110) 내에서 발생되는 BOG를 가압하는 압축기(201), 압축기(201)의 후단에 연결되며 BOG를 재액화시키는 이코노마이저(204), 이코노마이저(204)와 저장 탱크(100, 110)를 연결하는 제12 배관(L12), 및 이코노마이저(204)와 저장 탱크(100, 110)의 사이에서, 제12 배관(L12)에 연결된 열회수기(205)를 포함한다.
대표청구항▼
선박용 엔진(E)에 공급되는 연료로 액화 암모니아가 저장되는 저장 탱크(100, 110),상기 저장 탱크(100, 110)와 연결되어 상기 엔진(E)에 연료를 공급하는 제1 배관(L1),상기 제1 배관(L1)에 연결된 애프터 히터(104),상기 저장 탱크(100, 110)와 상기 애프터 히터(104) 사이를 연결하는 제3 배관(L3), 상기 제3 배관(L3)에 연결되어 상기 저장 탱크(100, 110) 내에서 발생되는 BOG를 가압하는 압축기(201), 상기 압축기(201)의 후단에 연결되며 상기 BOG를 재액화시키는 이코노마이저(
선박용 엔진(E)에 공급되는 연료로 액화 암모니아가 저장되는 저장 탱크(100, 110),상기 저장 탱크(100, 110)와 연결되어 상기 엔진(E)에 연료를 공급하는 제1 배관(L1),상기 제1 배관(L1)에 연결된 애프터 히터(104),상기 저장 탱크(100, 110)와 상기 애프터 히터(104) 사이를 연결하는 제3 배관(L3), 상기 제3 배관(L3)에 연결되어 상기 저장 탱크(100, 110) 내에서 발생되는 BOG를 가압하는 압축기(201), 상기 압축기(201)의 후단에 연결되며 상기 BOG를 재액화시키는 이코노마이저(204),상기 이코노마이저(204)와 상기 저장 탱크(100, 110)를 연결하는 제12 배관(L12), 및상기 이코노마이저(204)와 상기 저장 탱크(100, 110)의 사이에서, 상기 제12 배관(L12)에 연결된 열회수기(205)를 포함하는,선박용 연료 공급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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