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국가/구분 | 한국(KR)/공개특허 | |
---|---|---|
국제특허분류(IPC8판) |
|
|
출원번호 | 10-2020-0117643 (2020-09-14) | |
공개번호 | 10-2022-0036396 (2022-03-23) | |
DOI | http://doi.org/10.8080/1020200117643 | |
발명자 / 주소 |
|
|
출원인 / 주소 |
|
|
대리인 / 주소 |
|
|
법적상태 | 공개 |
본 발명은, 회전 샤프트를 포함하는 구동모터; 상기 구동모터와 결합되는 감속기; 상기 구동모터의 전방에 위치한 프론트 커버 및 후방에 위치한리어 커버에 각각 고정 장착되고, 상기 회전 샤프트와 연결되는 내륜과 상기 프론트 및 리어 커버와 연결되는 외륜을 포함하며, 상기 구동모터의 전식 방지를 위해 상기 내륜 및 외륜 사이에 전도성 씰(conductive seal)을 구비한 전방 및 후방 베어링; 및 제1 스프링과 제2 스프링이 각각 웨이브 형상을 갖고 서로 이격된 영역을 포함하도록 결합되어 상기 구동모터 또는 감속기에서 전달하는 하
회전 샤프트를 포함하는 구동모터;상기 구동모터와 결합되는 감속기;상기 구동모터의 전방에 위치한 프론트 커버 및 후방에 위치한리어 커버에 각각 고정 장착되고, 상기 회전 샤프트와 연결되는 내륜과 상기 프론트 및 리어 커버와 연결되는 외륜을 포함하며, 상기 구동모터의 전식 방지를 위해 상기 내륜 및 외륜 사이에 전도성 씰(conductive seal)을 구비한 전방 및 후방 베어링; 및제1 스프링과 제2 스프링이 각각 웨이브 형상을 갖고 서로 이격된 영역을 포함하도록 결합되어 상기 구동모터 또는 감속기에서 전달하는 하중으로 인해 발생되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