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국가/구분 | 한국(KR)/등록특허 | |
---|---|---|
국제특허분류(IPC8판) |
|
|
출원번호 | 10-2020-7024782 (2020-08-27) | |
공개번호 | 10-2020-0126975 (2020-11-09) | |
등록번호 | 10-2602398-0000 (2023-11-10) | |
우선권정보 | 미국(US) 15/908,722 (2018-02-28) | |
국제출원번호 | PCT/US2019/015120 (2019-01-25) | |
국제공개번호 | WO 2019/168614 (2019-09-06) | |
번역문제출일자 | 2020-08-27 | |
DOI | http://doi.org/10.8080/1020207024782 | |
발명자 / 주소 |
|
|
출원인 / 주소 |
|
|
대리인 / 주소 |
|
|
심사청구여부 | 있음 (2021-10-15) | |
심사진행상태 | 등록결정(일반) | |
법적상태 | 등록 |
본 발명은 게임-플레이 동안 기록된 성과 통계에 기초하여 비디오 게임 플레이어의 순위를 매기는 시스템 및 방법에 관한 것이다. 일부 양태에서, 본 기술의 프로세스는 제1 게임과 제2 게임에 대한 제1 플레이어의 성과를 측정하기 위한 둘 이상의 게임-플레이 통계를 포함하는 제1 세트의 게임-플레이 속성을 수신하는 동작; 상기 제1 게임과 상기 제2 게임에 대한 제2 플레이어의 성과를 측정하기 위한 둘 이상의 게임-플레이 통계를 포함하는 제2 세트의 게임-플레이 속성을 수신하는 동작; 및 상기 제1 세트의 게임-플레이 속성과 상기 제2
토너먼트 게임 리그를 호스팅하기 위한 시스템으로서, 상기 시스템은:하나 이상의 프로세서;상기 하나 이상의 프로세서에 연결된 네트워크 인터페이스; 및상기 하나 이상의 프로세서에 연결된 비-일시적인 메모리를 포함하되, 상기 메모리는 상기 프로세서에 의해 실행 가능한 저장된 명령어를 포함하고, 상기 명령어는,제1 게임 타이틀 내 제1 플레이어의 상이한 게임-플레이 속성을 측정하는 제1 세트의 게임-플레이 통계를 능동적으로 모니터링하는 동작-상기 제1 세트의 게임-플레이 통계는 적어도 하나의 게임-플레이 통계를 포함함-;제2 게임 타이틀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