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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국가/구분 | 한국(KR)/등록특허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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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특허분류(IPC8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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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번호 | 10-2020-7031225 (2020-10-28) | |
공개번호 | 10-2021-0002105 (2021-01-06) | |
등록번호 | 10-2330336-0000 (2021-11-18) | |
우선권정보 | 일본(JP) JP-P-2019-117726 (2019-06-25) | |
국제출원번호 | PCT/JP2020/024206 (2020-06-19) | |
국제공개번호 | WO 2020/262250 (2020-12-30) | |
번역문제출일자 | 2020-10-28 | |
DOI | http://doi.org/10.8080/1020207031225 | |
발명자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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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사청구여부 | 있음 (2020-10-28) | |
심사진행상태 | 등록결정(일반) | |
법적상태 | 등록 |
[과제]화학 액체 적재 선박은 보통 수송선보다 많은 선창을 가지고 선체 내의 선장 및 선폭 방향으로 통상보다 더 많은 격벽이 있다. 또한 격벽재로 스테인레스 스틸을 사용하고 있는 것이 많고, 선체 무게가 무거워 연료 소비량이 다른 선종보다 많은 선박이 있다. 적재량을 확보하면서 더 낮은 연비로 하며 초기 비용도 크지 않은 선수부, 중앙 평행부, 선미부의 구조를 갖는 화학 액체 적재 선박이 요구되고 있다.[해결수단]저속 비형 선박에서 선속 (v)의 선폭 (B) 베이스 유동수 (v / (g · B) 1/ 2)가 0.425 이하가 되는
수선 간 길이 (Lpp) / 선폭 (B) = 5 ~ 6, 구조 흘수에서 무차원화한 방형 계수 (Cb) = 0.78 ~ 0.84 이며, 선속 (v)의 선폭 (B) 베이스 유동수(v / (g · B) 1/2)가 0.425 이하 되는 한계 B 값 이상의 선폭이 있고,선체 전반부 각 위치에서 구조 흘수선 아래의 정면 단면 형상이 수선에서 아래로 향하는 수직선과 상기 수직선에 접해 선저에 이르는 원형을 포함하는 타원의 일부 또는 이에 접해 점차 폭을 감소하는 곡선으로 이루어진 선수 밸브 선박이며,프로펠러의 직경이 계획 흘수 (Td)의 6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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