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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국가/구분 | 한국(KR)/공개특허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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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특허분류(IPC8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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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번호 | 10-2021-0004457 (2021-01-13) | |
공개번호 | 10-2021-0093172 (2021-07-27) | |
우선권정보 | 대한민국(KR) 1020200006403 (2020-01-17) | |
DOI | http://doi.org/10.8080/1020210004457 | |
발명자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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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적상태 | 공개 |
벤트 모드뿐 아니라 바이레벨 모드에서 센터벤트 및 사이드벤트의 좌우 온도차를 동시에 줄일 수 있는 차량용 공조장치가 개시된다. 차량용 공조장치는 복수의 공기토출구를 갖는 공조케이스와, 상기 공조케이스의 공기 유로에 순차로 형성되는 냉각용 열교환기 및 가열용 열교환기를 포함하고, 상기 공기토출구는 센터벤트 및 사이드벤트로 구성된 페이스벤트를 구비하는 차량용 공조장치에 있어서, 제1 공조 모드 시 센터벤트로 토출되는 유로의 단면적을 축소시키고, 제2 공조 모드 시 사이드벤트로 토출되는 유로의 단면적을 축소시켜, 센터벤트 토출구와 사이드
복수의 공기토출구를 갖는 공조케이스와, 상기 공조케이스의 공기 유로에 순차로 형성되는 냉각용 열교환기 및 가열용 열교환기를 포함하고, 상기 공기토출구는 센터벤트 및 사이드벤트로 구성된 페이스벤트를 구비하는 차량용 공조장치에 있어서,제1 공조 모드 시 센터벤트로 토출되는 유로의 단면적을 축소시키고, 제2 공조 모드 시 사이드벤트로 토출되는 유로의 단면적을 축소시켜, 센터벤트 토출구와 사이드벤트 토출구 간의 온도차를 줄이는 좌우온도차 감소수단을 구비하는 차량용 공조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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