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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국가/구분 | 한국(KR)/등록특허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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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특허분류(IPC8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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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번호 | 10-2021-0039230 (2021-03-26) | |
등록번호 | 10-2299710-0000 (2021-09-02) | |
DOI | http://doi.org/10.8080/1020210039230 | |
발명자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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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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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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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사청구여부 | 있음 (2021-03-26) | |
심사진행상태 | 등록결정(일반) | |
법적상태 | 등록 |
본 발명은 액화 연료에서 발생되는 증발가스(BOG)를 다수의 열 교환기를 통해 재액화시켜 효과적으로 재활용되도록 함은 물론, 선박의 메인 엔진 및 보조 엔진(혹은 증발가스 사용처)의 구동 상태에 따라 증발가스 운용과 관련된 각종 제어 밸브의 제어 상태를 조절할 수 있도록 하는 선박의 연료 가스 공급 시스템 및 이를 이용한 선박의 연료 가스 공급 방법에 관한 것이다.
액화 연료 탱크(101);상기 액화 연료 탱크(101)와 연결되며, 상기 액화 연료 탱크(101) 내 마련된 인 탱크 펌프(101a)를 통해 공급되는 액화 연료와 일측을 통해 공급되는 증발가스(BOG)를 서로 혼합하는 혼합기(102);상기 혼합기(102)를 통해 배출되는 액화 연료를 가압하여 선박 내 메인 엔진(1) 방향으로 공급하는 부스터 펌프(103);상기 부스터 펌프(103)와 상기 메인 엔진(1) 사이에 마련되며, 상기 부스터 펌프(103)를 통해 공급되는 액화 연료를 가온하여 기화시키는 베이퍼라이저(104);상기 액화 연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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