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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국가/구분 | 한국(KR)/등록특허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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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특허분류(IPC8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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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번호 | 10-2021-0044492 (2021-04-06) | |
등록번호 | 10-2422145-0000 (2022-07-13) | |
DOI | http://doi.org/10.8080/1020210044492 | |
발명자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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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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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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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사청구여부 | 있음 (2021-04-06) | |
심사진행상태 | 등록결정(일반) | |
법적상태 | 등록 |
본 발명은 2개 또는 그 이상의 동력원을 가진 전기차(EV) 또는 하이브리드차(HEV)의 주 동력원의 구동 제어 및 보조 동력원의 회생 제어 또는 그 반대로 제어하여 2개 또는 그 이상의 동력원의 구동량 및 회생량의 합을 제로화(에너지 순환)함으로써 차량의 발진 가속 성능을 극대화시키도록 한 전동화 차량의 런치 컨트롤 방법 및 전동화 차량에 관한 것으로서, 기 설정된 진입 조건이 만족되면 정차 상태로 제어하는 단계; 상기 정차 상태에서 휠의 각속도 또는 각도에 따라 주 동력원의 구동량과 보조 동력원의 회생량을 증가시키면서 상기 정차
기 설정된 진입 조건이 만족되면 정차 상태로 제어하는 단계;상기 정차 상태에서 휠의 각속도 또는 각도에 따라 주 동력원의 구동량과 보조 동력원의 회생량을 증가시키면서 상기 정차 상태를 보정하는 단계;상기 보조 동력원의 실행 회생량이 임계값에 도달했는지 여부를 판단하는 단계; 및상기 임계값에 도달한 경우 브레이크 페달과 악셀 페달의 상태에 따라 발진 제어를 수행하는 단계를 포함하고,상기 발진 제어를 수행하는 단계는,상기 주 동력원과 상기 보조 동력원 각각의 구동량을 증가시키는 단계를 포함하는, 전동화 차량의 런치 컨트롤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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