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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국가/구분 | 한국(KR)/등록특허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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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특허분류(IPC8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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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번호 | 10-2021-0127168 (2021-09-27) | |
공개번호 | 10-2021-0122741 (2021-10-12) | |
등록번호 | 10-2461452-0000 (2022-10-27) | |
DOI | http://doi.org/10.8080/1020210127168 | |
발명자 / 주소 | ||
출원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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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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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사청구여부 | 있음 (2022-01-12) | |
심사진행상태 | 등록결정(일반) | |
법적상태 | 등록 |
본 발명은 전기차의 충전시 전기차 충전용 케이블에서 발생되는 열을 냉각 유체를 사용하여 효율적으로 냉각시키고, 열에 의한 내부 구성의 손상을 방지하며, 케이블의 직경을 최소화할 수 있는 전기차 충전용 케이블에 관한 것이다.
도체; 상기 도체를 감싸는 절연층; 상기 절연층을 감싸고 있는 냉각튜브; 및 상기 절연층과 냉각튜브의 접촉을 방지하며, 냉각 유체가 유동하는 냉각 유로를 형성하기 위한 스페이서를 구비하는 한 쌍의 전력유닛;상기 전력유닛을 감싸는 외부자켓;을 포함하며,상기 전력유닛의 절연층은 상기 도체가 냉각 유체에 노출되지 않도록 상기 도체를 빈틈없이 감싸며,상기 전력유닛의 냉각튜브 내를 유동하는 냉각 유체는 한 쌍의 전력유닛 중 어느 하나의 전력유닛을 구성하는 냉각튜브를 통해 충전용 케이블의 단부에 장착되는 충전기 커넥터 방향으로 공급되고, 상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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