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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국가/구분 | 한국(KR)/공개특허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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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특허분류(IPC8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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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번호 | 10-2021-7005381 (2021-02-23) | |
공개번호 | 10-2021-0070266 (2021-06-14) | |
우선권정보 | 미국(US) 16/051,130 (2018-07-31) | |
국제출원번호 | PCT/US2019/044240 (2019-07-30) | |
국제공개번호 | WO 2020/028433 (2020-02-06) | |
번역문제출일자 | 2021-02-23 | |
DOI | http://doi.org/10.8080/1020217005381 | |
발명자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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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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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사진행상태 | 취하(심사미청구) | |
법적상태 | 취하 |
일반적으로, 하나 이상의 부하, 예컨대 자율(또는 반자율) 주행 차량의 센서 세트는 슈퍼 커패시터로부터 전력을 끌어내도록 구성될 수 있다. 스위칭 메커니즘은 하나 이상의 부하 및 슈퍼 커패시터를 차량 전력 시스템의 전압 소스로부터 선택적으로 연결하거나 연결을 끊을 수 있다. 전압 소스를 슈퍼 커패시터 및 하나 이상의 부하로부터 시스템적으로 연결을 끊음으로써, 전압 소스의 하나 이상의 부하에 대한 노출이 최소화된다. 따라서, 차량 전력 시스템의 전압 소스의 잠재적으로 손상을 주는 하나 이상의 부하에 관련하여 일어날 수 있는 단락 회로
차량에 전력을 공급하도록 구성되는 고전압 전압 소스;고전압 전압 소스를 저전압 전압 소스 또는 전류 소스로 변환하도록 구성되는 DC-투-DC 변환기;하나 이상의 부하에 전력을 공급하도록 구성되는 슈퍼 커패시터; 및하나 이상의 부하 및 슈퍼 커패시터를 저전압 전압 소스 또는 전류 소스로부터 선택적으로 연결을 끊도록 구성되는 스위칭 메커니즘을 포함하는 차량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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