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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국가/구분 | 한국(KR)/공개특허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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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특허분류(IPC8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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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번호 | 10-2021-7020633 (2021-07-01) | |
공개번호 | 10-2021-0102920 (2021-08-20) | |
우선권정보 | 미국(US) 62/779,533 (2018-12-14) | |
국제출원번호 | PCT/US2019/066537 (2019-12-16) | |
국제공개번호 | WO 2020/124078 (2020-06-18) | |
번역문제출일자 | 2021-07-01 | |
DOI | http://doi.org/10.8080/1020217020633 | |
발명자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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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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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적상태 | 공개 |
산소 생성 및 가스 정화를 위한 기생 부하를 감소시키면서 동시에 가스 정화, 업플랜트(건조 요건 감소), 및 산소 플랜트(멤브레인 대 분자체를 가능하게 함)의 자본 비용을 절감시키는 반폐쇄형 사이클 작동의 개선된 방법 및 시스템이 기재되었다.본 발명은 피스톤 또는 터빈 엔진에 적용할 수 있으며, 그리고 반폐쇄형 사이클(SCC)을 통해 탄소를 이산화탄소 CO2 의 형태로 포집하는 방식으로, 그리고 종래 개시의 효율 및 비용을 개선시키는 방식으로, 거의 완전 비방출 전력 시스템을 생성한다.포집된 탄소는 강화된 오일 회수(Enhanced
반폐쇄형 사이클 전력 시스템으로서:a. 엔진: 전력 및 배기가스를 생성하기 위한 리치 또는 린 연소, 피스톤 또는 터빈; b. 멤브레인 기반 산소 플랜트;c. 산소, 냉각된 배기가스, 및 공기의 혼합물이 상기 엔진을 위한 인공 대기 작동유체로서 생성되는 것을 허용하는 혼합 용기;d. 배기 물 분리기 및 더미스터(demister)와 조합되는, 배기를 냉각하는 방법;e. TSA 프로세스 상에서 작동되며, 엔진 배기 폐열을 직접적으로 또는 간접적으로 이용하는, 분자체 기반 탈수 유닛; 및f. 진공 압력 스윙 흡수(VPSA) 프로세스 상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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