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국가/구분 | 한국(KR)/등록특허 | |
---|---|---|
국제특허분류(IPC8판) |
|
|
출원번호 | 10-2021-7023164 (2021-07-21) | |
공개번호 | 10-2021-0104874 (2021-08-25) | |
등록번호 | 10-2549853-0000 (2023-06-27) | |
우선권정보 | 일본(JP) JP-P-2019-013233 (2019-01-29) | |
국제출원번호 | PCT/JP2020/002445 (2020-01-24) | |
국제공개번호 | WO 2020/158587 (2020-08-06) | |
번역문제출일자 | 2021-07-21 | |
DOI | http://doi.org/10.8080/1020217023164 | |
발명자 / 주소 |
|
|
출원인 / 주소 |
|
|
대리인 / 주소 |
|
|
심사청구여부 | 있음 (2021-07-21) | |
심사진행상태 | 등록결정(일반) | |
법적상태 | 등록 |
전동 브레이크 장치는, 브레이크 기구와, 파킹 기구와, 메인 ECU 및 리어 전동 브레이크용 ECU를 구비한다. 메인 ECU는, 파킹 기구에 의해 제동력을 유지한 후에, 제동력을 부여 또는 유지한 상태에서 제동력의 유지를 해제하고, 또한 제동력을 부여한 후 파킹 기구에 의해 제동력을 유지하는 재유지 제어(리클램프)를 한다. 이 경우, 메인 ECU는, 좌측 후륜측의 재유지 제어가 완료될 때까지는, 우측 후륜의 제동력의 유지를 해제하지 않는다. 또는, 메인 ECU는, 우측 후륜의 재유지 제어가 완료될 때까지는, 좌측 후륜측의 제동력의
전동 브레이크 장치로서,좌우 1륜마다 설치되고, 전동 모터의 구동에 의해 압박 부재를 추진하여, 제동 부재를 피제동 부재에 압박함으로써 제동력을 부여하는, 브레이크 기구와,상기 제동 부재를 상기 피제동 부재에 압박한 상태에서 제동력을 유지하는, 제동력 유지 기구와,상기 전동 모터의 구동 및 상기 제동력 유지 기구의 작동을 제어하는, 제어 장치를 구비하고,상기 제어 장치는, 상기 제동력 유지 기구에 의해 제동력을 유지한 후에, 제동력을 부여 또는 유지한 상태에서 제동력의 유지를 해제하고, 또한 제동력을 부여한 후 상기 제동력 유지 기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