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국가/구분 | 한국(KR)/등록특허 | |
---|---|---|
국제특허분류(IPC8판) |
|
|
출원번호 | 10-2022-0119872 (2022-09-22) | |
공개번호 | 10-2022-0134502 (2022-10-05) | |
등록번호 | 10-2518181-0000 (2023-03-31) | |
DOI | http://doi.org/10.8080/1020220119872 | |
발명자 / 주소 | ||
출원인 / 주소 |
|
|
대리인 / 주소 |
|
|
심사청구여부 | 있음 (2022-09-22) | |
심사진행상태 | 등록결정(일반) | |
법적상태 | 등록 |
배터리팩의 구조를 개선함으로써, 중량 절감 및 사이즈 축소가 가능하며 배터리 시스템의 고용량화, 셀수 증대로 인하여 악화되는 셀간 편차들을 저감시켜 셀 균등 면압을 향상시킬 수 있는 차량용 배터리팩 구조가 소개된다.
복수의 셀모듈이 적층된 셀모듈어셈블리;셀모듈어셈블리의 양 측단에 결합된 엔드플레이트; 및셀모듈어셈블리의 상단과 하단, 엔드플레이트의 양 측단에 결합되어 각 셀모듈을 상호간 밀착시키는 서포트플레이트;를 포함하고,각 셀모듈의 측단에는, 일측에 셀모듈간 전기적 연결을 형성하는 단자부가 형성되어 있고, 타측에 서포트플레이트와 결합을 형성하는 체결부가 형성되어 있으며,셀모듈어셈블리는 복수의 셀모듈이 단자부와 체결부가 서로 엇갈리게 적층되고,상호 대면하는 각 셀모듈의 엇갈린 단자부 사이를 사선방향으로 전기적으로 연결하는 버스바;를 더 포함하며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