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국가/구분 | 한국(KR)/공개특허 | |
---|---|---|
국제특허분류(IPC8판) |
|
|
출원번호 | 10-2023-7031324 (2023-09-13) | |
공개번호 | 10-2023-0135171 (2023-09-22) | |
우선권정보 | 미국(US) 62/502,224 (2017-05-05);미국(US) 15/965,680 (2018-04-27) | |
국제출원번호 | PCT/US2018/030325 (2018-04-30) | |
국제공개번호 | WO 2018/204291 (2018-11-08) | |
번역문제출일자 | 2023-09-13 | |
DOI | http://doi.org/10.8080/1020237031324 | |
발명자 / 주소 |
|
|
출원인 / 주소 |
|
|
대리인 / 주소 |
|
|
심사청구여부 | 있음 (2023-09-13) | |
법적상태 | 공개 |
철도 트랙 제어 방법은 물리 트랙 블록을 복수의 가상 트랙 블록으로 분할하는 단계를 포함하며, 물리 트랙 블록은 철도 트랙 길이의 대응하는 제1 및 제2 단부에 배치된 제1 및 제2 절연 조인트에 의해 정의된다. 복수의 가상 트랙 블록 중 하나에서 전기 회로 불연속의 존재는; 검출되고 복수의 가상 트랙 블록 중 하나에서 불연속의 존재를 나타내는 대응하는 가상 트랙 블록 위치 코드가 생성된다.
기관차에 설치되어 제동거리를 유지하기 위한 철도 트랙 제어 시스템에 있어서, 복수의 제어 시스템들을 포함하고,상기 복수의 제어 시스템들의 각각은,대응하는 물리 트랙 블록의 대응하는 단부에 각각 배치되고,각각의 제어 시스템은,물리 트랙 블록을 복수의 가상 트랙 블록들로 분할하고 - 상기 물리 트랙 블록은 철도 트랙 길이의 대응하는 제1 및 제2 단부에 배치된 제1 및 제2 절연 조인트에 의해 형성(define)됨 -,신호 제어 하우스를 각 절연 조인트에 인접하게 배치하고, 각 신호 제어 하우스를, 대응하는 절연 조인트의 왼쪽의 가상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