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델 마티유
/ 프랑스 ***** 끌레르몽-페랑 세덱스 * 데쎄지/뻬이 - 에프** - 라두 쁠라세 데 까르므-데쇼 ** 마뉘확뛰르 프랑세즈 데 쁘누마띠끄 미쉐린
지라르 마티유
/ 프랑스 ***** 끌레르몽-페랑 세덱스 * 데쎄지/뻬이 - 에프** - 라두 쁠라세 데 까르므-데쇼 ** 마뉘확뛰르 프랑세즈 데 쁘누마띠끄 미쉐린
본나무르 마티유
/ 프랑스 ***** 끌레르몽-페랑 세덱스 * 데쎄지/뻬이 - 에프** - 라두 쁠라세 데 까르므-데쇼 ** 마뉘확뛰르 프랑세즈 데 쁘누마띠끄 미쉐린
칼라망 스테판
/ 프랑스 ***** 끌레르몽-페랑 세덱스 * 데쎄지/뻬이 - 에프** - 라두 쁠라세 데 까르므-데쇼 ** 마뉘확뛰르 프랑세즈 데 쁘누마띠끄 미쉐린
라발 알렉상드르
/ 프랑스 ***** 끌레르몽-페랑 세덱스 * 데쎄지/뻬이 - 에프** - 라두 쁠라세 데 까르므-데쇼 ** 마뉘확뛰르 프랑세즈 데 쁘누마띠끄 미쉐린
에르난데스 다비드
/ 프랑스 ***** 끌레르몽-페랑 세덱스 * 데쎄지/뻬이 - 에프** - 라두 쁠라세 데 까르므-데쇼 ** 마뉘확뛰르 프랑세즈 데 쁘누마띠끄 미쉐린
팔렘팡 쥘리엥
/ 프랑스 ***** 끌레르몽-페랑 세덱스 * 데쎄지/뻬이 - 에프** - 라두 쁠라세 데 까르므-데쇼 ** 마뉘확뛰르 프랑세즈 데 쁘누마띠끄 미쉐린
필리올 안토앙
/ 프랑스 ***** 끌레르몽-페랑 세덱스 * 데쎄지/뻬이 - 에프** - 라두 쁠라세 데 까르므-데쇼 ** 마뉘확뛰르 프랑세즈 데 쁘누마띠끄 미쉐린
출원인 / 주소
꽁빠니 제네날 드 에따블리세망 미쉘린 / 프랑스 ***** 끌레르몽-페랑 플레이스 드 까르메스-데쇼 **
대리인 / 주소
양영준;
김윤기
법적상태
공개
초록▼
타이어(10)는 반경방향 내부 보강 구조(60A) 및 반경방향 외부 보강 구조(70A, 70B) 내에 또는 그 주위에 앵커링된 강성화 요소(52, 53)를 포함하는 강성화 구조(50)를 포함한다.반경방향 내부 보강 구조(60A) 중 하나로부터 연장되는 각각의 강성화 요소(52, 53)는 제1 앵커링 지점 사이에서 원환체 공동(35)에서 연장되는 부분(523)을 포함한다.다른 반경방향 내부 보강 구조(60B)로부터 연장되는 각각의 강성화 요소(52, 53)는 제2 앵커링 지점 사이에서 원환체 공동(35)에서 연장되는 부분(524)을
타이어(10)는 반경방향 내부 보강 구조(60A) 및 반경방향 외부 보강 구조(70A, 70B) 내에 또는 그 주위에 앵커링된 강성화 요소(52, 53)를 포함하는 강성화 구조(50)를 포함한다.반경방향 내부 보강 구조(60A) 중 하나로부터 연장되는 각각의 강성화 요소(52, 53)는 제1 앵커링 지점 사이에서 원환체 공동(35)에서 연장되는 부분(523)을 포함한다.다른 반경방향 내부 보강 구조(60B)로부터 연장되는 각각의 강성화 요소(52, 53)는 제2 앵커링 지점 사이에서 원환체 공동(35)에서 연장되는 부분(524)을 포함한다.부분(523)은 원환체 공동(35)에서 교차하지 않는다.제1 앵커링 지점은 타이어(10)의 정중면(M)의 제2 앵커링 지점과 동일측으로부터 타측 상에 축방향으로 배열된다.
대표청구항▼
각각의 제1 및 제2 측벽(30A, 30B)에 의해, 그리고, 그 후, 제1 및 제2 비드(32A, 32B)에 의해 타이어(10)의 정중면(M)의 각각의 측면에서 반경방향 내향 연장되는 크라운(12)을 포함하는 타이어(10)이며, 타이어(10)의 환형 팽창 공동(35)을 한정하는 내부 표면(33) 및 적어도 하나의 강성화 요소(52, 53)를 포함하는 강성화 구조(50)를 갖는, 타이어(10)에 있어서, 상기 또는 각각의 강성화 요소(52, 53)는- 제1 측벽(30A) 및/또는 제1 비드(32A)에 있는 제1 반경방향 내부 보강
각각의 제1 및 제2 측벽(30A, 30B)에 의해, 그리고, 그 후, 제1 및 제2 비드(32A, 32B)에 의해 타이어(10)의 정중면(M)의 각각의 측면에서 반경방향 내향 연장되는 크라운(12)을 포함하는 타이어(10)이며, 타이어(10)의 환형 팽창 공동(35)을 한정하는 내부 표면(33) 및 적어도 하나의 강성화 요소(52, 53)를 포함하는 강성화 구조(50)를 갖는, 타이어(10)에 있어서, 상기 또는 각각의 강성화 요소(52, 53)는- 제1 측벽(30A) 및/또는 제1 비드(32A)에 있는 제1 반경방향 내부 보강 구조(60A; 61A),- 크라운(12)에 있는 적어도 하나의 반경방향 외부 보강 구조(70A, 70B; 73), 및- 제2 측벽(30B) 및/또는 제2 비드(32B)에 있는 제2 반경방향 내부 보강 구조(60B; 61B) 내에 또는 그 주위에 앵커링되고,이에 따라 상기 또는 각각의 강성화 요소(52, 53)가 크라운(12)에서 제1 측벽(30A) 및/또는 제1 비드(32A)로부터 제2 측벽(30B) 및/또는 제2 비드(32B)까지 연속적으로 연장되며,상기 또는 각각의 강성화 요소(52, 53)는- 상기 또는 각각의 강성화 요소(52, 53)가 내부 표면(33)을 통과하여 제1 반경방향 내부 보강 구조(60A; 61A) 내에 또는 그 주위에 앵커링되는 제1 반경방향 내부 앵커 지점(54A, 55A), 및- 상기 또는 각각의 강성화 요소(52, 53)가 내부 표면(33)을 통과하여 상기 또는 복수의 반경방향 외부 보강 구조(70A, 70B; 73) 내에 또는 그 주위에 앵커링되는 제1 반경방향 외부 앵커 지점(56A, 57A) 사이에서 환형 공동(35)에서 연장되는 부분(523)을 포함하고,상기 또는 각각의 강성화 요소(52, 53)는- 상기 또는 각각의 강성화 요소(52, 53)가 내부 표면(33)을 통과하여 제2 반경방향 내부 보강 구조(60B; 61B) 내에 또는 그 주위에 앵커링되는 제2 반경방향 내부 앵커 지점(54B, 55B), 및- 상기 또는 각각의 강성화 요소(52, 53)가 내부 표면(33)을 통과하여 상기 또는 복수의 반경방향 외부 보강 구조(70A, 70B; 73) 내에 또는 그 주위에 앵커링되는 제2 반경방향 외부 앵커 지점(56B, 57B) 사이에서 환형 공동(35)에서 연장되는 부분(524)을 포함하고,제1 및 제2 반경방향 내부 앵커 지점(54A, 54B; 55A, 55B) 및 반경방향 외부 앵커 지점(56A, 56B; 57A, 57B) 각각은- 제1 반경방향 외부 앵커 지점 및 반경방향 내부 앵커 지점(54A, 56A; 55A, 57A)이 축방향으로 타이어(10)의 정중면(M)의 동일측에 있고,- 제2 반경방향 외부 앵커 지점 및 반경방향 내부 앵커 지점(54B, 56B; 55B, 57B)이 축방향으로 타이어(10)의 정중면(M)의 동일한 타측에 있고,- 제1 반경방향 외부 앵커 지점과 반경방향 내부 앵커 지점(54A, 56A, 55A, 57A) 사이에서 연장되는 부분(523) 및 제2 반경방향 외부 앵커 지점과 반경방향 내부 앵커 지점(54B, 56B; 55B, 57B) 사이에서 연장되는 부분(524)은 환형 공동(35)에서 교차하지 않도록 이루어지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타이어(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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