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국가/구분 | 한국(KR)/등록실용신안 |
---|---|
국제특허분류(IPC8판) |
|
출원번호 | 20-1992-0019211 (1992-10-07) |
공개번호 | 20-1994-0009773 (1994-05-21) |
공고번호 | 20-0105893-0000 (1997-01-10) |
등록번호 | 20-0105893-0000 (1997-06-11) |
DOI | http://doi.org/10.8080/2019920019211 |
발명자 / 주소 |
|
출원인 / 주소 |
|
대리인 / 주소 |
|
심사청구여부 | 있음 (1994-10-26) |
심사진행상태 | 등록결정(일반) |
법적상태 | 소멸 |
[청구범위]자동차의 시트프레임(12)과 시트커버링(14)의 결합구조에 있어서, 상기 시트커버링(14)의 양측 선단부(18)에는 각각 후크형 탄성체인 커버링 결합체(19)가 결착되어지되, 상기 선단부(18)의 일면이 커버링 결합체(19)의 내측면에 부착되는 동시에 일측이 커버링 결합체(19)에 박음질(20) 되어서 결착되고, 상기 시트프레임(12)의 끝단부(21)는 상기 커버링 결합체(19)와 형합되도록 절곡 성형되는 한편, 시트프레임(12)의 끝단부(21)에 커버링 결합체(19)가 결속되어서 이루어지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자동차용시
시트커버링(14)의 양측 선단부(18)에는 각각 후크형 탄성체인 커버링 결합체(19)가 결착되어지되, 상기 선단부(18)의 일면이 커버링 결합체(19)의 내측면에 부착되는 동시에 일측이 커버링 결합체(19)에 박음질(20)되어서 결착되고, 시트프레임(12)의 끝단부(21)는 상기 커버링 결합체(19)와 형합되도록 절곡 성형되는 한편, 시트프레임(12)의 끝단부(21)에 커버링 결합체(19)가 결속되어서 이루어진 것을 특징으로 하는 자동차용 시트커버링 결합구조.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