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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국가/구분 | 한국(KR)/등록실용신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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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특허분류(IPC8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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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번호 | 20-1994-0011716 (1994-05-25) |
공개번호 | 20-1995-0033034 (1995-12-16) |
등록번호 | 20-0155427-0000 (1999-06-02) |
DOI | http://doi.org/10.8080/2019940011716 |
발명자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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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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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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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사청구여부 | 있음 (1996-04-09) |
심사진행상태 | 등록결정(일반) |
법적상태 | 소멸 |
본 고안은 엔진 마운팅브라켓(engin mounting bracket)에 관한 것으로서, 전후방향으로 작용하는 모우먼트에 대응하도록 하여 진동을 효과적으로 줄여주기 위해, 외측으로 절곡된 마운팅브라켓(10)의 상단부와 휠어프론사이드판넬(30)의 상단면에 절곡 형성되는 제2브라켓(12)의 양면이 고정되도록 구성하여, 상기 마운팅브라켓(10)이 상단부에 지지되는 엔진(도시생략)의 상하방향 모우먼트를 대응할 뿐만 아니라, 제2브라켓(12)에 의해 엔진의 전후방향으로 작용하는 모우먼트를 대응하게 되어, 유동하려는 각방향의 힘을 전체적으로
중간부가 절곡되어 상부가 외측을 향하며, 상기 외측 상부에는 엔진의 저면이 결합 고정되는 마운팅브라켓(10)이 구비되고, 상기 마운팅브라켓(10)의 하단은 보조브라켓(11)에 의해 프레임(20)에 고정되어 있으며, 상기 마운팅브라켓(10)의 저면은 휠어프론사이드판넬(30)과 접촉되어 있는 자동차의 엔진 마운팅브라켓 취부구조에 있어서, 상기 엔진의 상하방향 및 전후방향으로 작용하는 모우먼트에 대응하여 진동을 줄일 수 있도록 상기 마운팅브라켓(10)의 중간부와 상기 휠어프론사이드판넬(30)의 상부 표면은, 절곡 형성된 제2브라켓(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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