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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국가/구분 | 한국(KR)/공개실용신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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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특허분류(IPC8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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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번호 | 20-1994-0039193 (1994-12-30) |
공개번호 | 20-1996-0023227 (1996-07-20) |
DOI | http://doi.org/10.8080/2019940039193 |
발명자 / 주소 | |
출원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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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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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사청구여부 | 있음 (1994-12-30) |
심사진행상태 | 거절결정(일반) |
법적상태 | 거절 |
[청구범위]별도의 속도 감지기에 의해 엔진 속도를 감지하여 정해진 속도와상이할 경우에 전자식 거버너(20)가 링케이지(30)를 이동시켜 기계식 rq 거버너의 속도조정레버(1)를 제어하여 엔진 속도를 제어하는 한편, 엔진의 크랭크 샤프트와 연결된캠 샤프트(6)의 회전속도에 따라 캠 샤프트(6)에 연결된 추(7)가 원심력에 의해 스프링 시이트(8)에 닿을 때까지 확대되거나 축소되어 폴크럼(3)을 제어하여 부하변동에 따른 엔진 속도의 변화를 보상하여 일정한 속도를 유지하도록 된 전자식 거버너 결합형 기계식 rq 거버너에있어서, 상기
대표청구항이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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