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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용 와이퍼 암의 구조 원문보기

IPC분류정보
국가/구분 한국(KR)/등록실용신안
국제특허분류(IPC8판)
  • B60S-001/36
출원번호 20-1995-0035564 (1995-11-24)
공개번호 20-1997-0022740 (1997-06-18)
등록번호 20-0108425-0000 (1997-08-20)
DOI http://doi.org/10.8080/2019950035564
발명자 / 주소
  • 전민수 / 서울특별시구로구시흥*동***-**
출원인 / 주소
  • 대우자동차 주식회사 / 인천광역시 부평구 부평동 ***-**
대리인 / 주소
  • 이종각 (LEE, Jong Kak)
  • 서울 강남구 역삼*동 *** 화진빌딩 ***호
심사청구여부 있음 (1995-11-24)
심사진행상태 등록결정(일반)
법적상태 소멸

초록

본 고안은 자동차용 와이퍼 암의 구조에 관한 것으로서, 종래에는 암피스가 리테이터에 고정되어 있기 때문에 윈드 시일드에 접축되는 와이퍼 블레이드의 회전 범위가항상 일정하여 차종에 따라 호환성을 갖지 못하는 문제점이 있었다.따라서 본 고안에서는 암 헤드(110)와 리테이너(120) 그리고 암 피스(130)로 된 와이퍼 암(100)의 구조에 있어서, 양측면으로 관통되는 핀 고정공(112)을 형성하여 된 암 헤드(110)와; 상기 핀 고정공(112)에 고정핀(150)으로 체결토록 핀 구멍(144)이 형성된 한 쌍의 결합편(142)을 후방

대표청구항

암 헤드(110)와 리테이너(120) 그리고 암 피스(130)로 된 와이퍼 암(100)의 구조에 있어서, 양측면으로 관통되는 핀 고정공(112)을 형성하여 된 암헤드(110)와;상기 핀 고정공(112)에 고정핀(150)으로 체결토록 핀 구멍(144)이 형성된 한 쌍의 결합편(142)를 후방으로 돌설하고, 선단에 괘지홈(148)이 형성된 축봉(146)을 전후이동 가능하게 전방으로 돌설하여 된 실린더(140)와;상기 축봉(146)의 괘지홈(148)에 걸려지도록 괘지공(134)이 천공된 고정부(132)를 하향으로 절곡 형성하여 상기 리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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