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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국가/구분 | 한국(KR)/등록실용신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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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특허분류(IPC8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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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번호 | 20-1995-0041843 (1995-12-15) |
공개번호 | 20-1997-0043212 (1997-07-29) |
등록번호 | 20-0120254-0000 (1998-04-01) |
DOI | http://doi.org/10.8080/2019950041843 |
발명자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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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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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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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사청구여부 | 있음 (1995-12-15) |
심사진행상태 | 등록결정(일반) |
법적상태 | 소멸 |
운전자가 조작하는 손잡이가 장착되는 상측 부재와, 시프트 포크를 작동시키도록 시프트 케이블로 연결되는 하측 부재를 연결하는 볼형의 관절이 차량의 일측에 형성된 지지부에 회전 가능하게 장착되는 트랜스밋션 시프트 레버에 있어서; 트랜스밋션 시프트 레버의 관절과 이 관절과 결합은 리테이너와의 섭동 면적을 감소시켜, 트랜스밋션 시프트 레버의 내구성을 증가시키고 트랜스밋션 시프트 레버 조작시 작은 조작력으로도 조작이 가능케 하기 위하여; 상기 지지부의 내측과 이 지지부 내측에 결합되는 관절에 외측에 개재되어, 관절이 지지부 내에서 점접촉으로
운전자가 조작하는 손잡이가 장착되는 상측 부재와, 시프트 포크를 작동시키도록 시프트 케이블로 연결되는 하측 부재를 연결하는 볼형의 관절이 차량의 일측에 형성된 지지부에 회전 가능하게 장착되는 트랜스밋션 시프트 레버에 있어서, 상기 지지부(11)의 내측과 이 지지부 내측에 결합되는 관절(9)의 외측에 개재되어, 관절이 지지부 내에서 점접촉으로 지지되어 회전되게 하는 구름 수단을 포함하는 트랜스밋션 시프트 레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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