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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국가/구분 | 한국(KR)/등록실용신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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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특허분류(IPC8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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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번호 | 20-1996-0003381 (1996-02-28) |
공개번호 | 20-1997-0051680 (1997-09-08) |
등록번호 | 20-0165292-0000 (1999-10-15) |
DOI | http://doi.org/10.8080/2019960003381 |
발명자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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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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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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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사청구여부 | 있음 (1997-08-27) |
심사진행상태 | 등록결정(일반) |
법적상태 | 소멸 |
본 고안은 비행기 꼬리 날개에 관한 것이다.승강타와 방향타의 제1 및 제2스킨부 각각이, 꼬리 날개의 공기 역학적 외형을 유지하는 조정면 스킨, 및 상기 조정면 스킨부와 일체로 성형되고 공기 흐름을 유연하고 유동적이게 하는 팁 페어링 스킨을 구비하므로 부품 제작비가 많이 들지 않고 조립 공정수가 적게 되어 그에 따른 경비가 적어지게 된다.
상호 결합되어 비행기 수평 꼬리 날개의 몸체와 비행기 수직 꼬리 날개의 몸체에 각각 연결되는 승강타와 방향타를 이루는 제1 및 제2스킨부를 구비하여 된 비행기 꼬리 날개에 있어서, 상기 제1 및 제2스킨부 각각이, 꼬리 날개의 공기 역학적 외형을 유지하는 조정면 스킨, 및 상기 조정면 스킨부와 일체로 성형되고 공기 흐름을 유연하고 유동적이게 하는 팁 페어링 스킨을 구비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비행기 꼬리 날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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