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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의 사이드 임팩트 대응용 후면 필라부 강성보강구조 원문보기

IPC분류정보
국가/구분 한국(KR)/공개실용신안
국제특허분류(IPC8판)
  • B60J-005/04
출원번호 20-1996-0025894 (1996-08-27)
공개번호 20-1998-0012349 (1998-05-25)
DOI http://doi.org/10.8080/2019960025894
발명자 / 주소
  • 배종태 / 경기도 파주군 법원읍 가야*리 **-*
출원인 / 주소
  • 기아자동차주식회사 / 서울특별시 서초구 양재동 ***
대리인 / 주소
  • 서만규 (SUH, Man Kyu)
  • 서울 강남구 역삼*동 ***-* 세방빌딩 본관 *층(성암국제특허법률사무소)
심사진행상태 취하(심사미청구)
법적상태 취하

초록

목적자동차의 측면부를 구성하는 리어 도어 아우터와 결합되는 프레임 사이드 아우터 패널과 리어 필라 인너 패널이 결합되어 생기는 폐공간에 강성용 패드와 보강용 리인포스먼트를 취부하여 자동차의 측면부 충돌시 충격에너지를 흡수하여 충격강도가 차체에 전달되는 것을 방지함으로서 자동차에 탑승한 승원의 안전을 보호할 수 있는 자동차의 사이드 임팩트 대응용 후면 필라부 강성보강구조를 제공하는 것이다.구성자동차의 측면부를 형성하는 리어 도어 아우터(10)와 결합되는 리어도어 인너(20)의 전면에 결합되는 프레임 사이드 아우터 패널(30)과 리어

대표청구항

자동차의 측면부를 형성하는 리어 도어 아우터(10)와 결합하는 리어 도어 인너(20)의 전면에 결합되는 프레임 사이드 아우터 패널(30)과 리어 필라 인너 패널(40)에 있어서, 상기 프레임 사이드 아우터 패널(30)과 리어 필라 인너 패널(40)이 결합되어 생긴 폐공간(50)에 강성용 패드(60)와 보강용 리인포스먼트(70)가 구성됨을 특징으로 하는 자동차의 사이드 임팩트 대응용 후면 필라부 강성보강구조.

발명자의 다른 특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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