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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국가/구분 | 한국(KR)/공개실용신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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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특허분류(IPC8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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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번호 | 20-1996-0034453 (1996-10-18) |
공개번호 | 20-1998-0021178 (1998-07-15) |
DOI | http://doi.org/10.8080/2019960034453 |
발명자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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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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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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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사진행상태 | 취하(심사미청구) |
법적상태 | 취하 |
본 고안은 부품수를 줄여 원가절감과 작업공정의 간소화와 경량화를 이루면서 측면 충돌시의 충격에너지를 효과적으로 흡수할 수 있는 자동차 도어 사이드임팩트 빔구조에 관한 것으로, 통상의 도어(1)내부의 소정 부위에 상하로 두 개의 일자형 임팩트빔(5)의 양쪽이 플랜지(4)접합되어 내측패널(2)면에 장착된 자동차 도어 사이드 임팩트빔 구조에 있어서, 일측은 플랜지(4)접합되어 있고, 타측은 가지부(7)가 일체로 플랜지(8)접합되어 있는 Y자형상 임팩트빔(6)이 도어의 내측패널(2)에 용접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본 고안의 임팩트빔은 Y자
통상의 도어(1)내부의 소정 부위에 상하로 두 개의 일자형 임팩트빔(5)이 플랜지(4)접합되어 내측패널(2)면에 장착된 자동차 도어 사이드임팩트 빔 구조에 있어서,일측은 플랜지(4)접합되어 있고, 타측은 가지부(7)가 일체로 플랜지(8)접합되어 있는 Y자형상 임팩트빔(5)이 도어의 내측패널(2)에 용접되어 있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자동차 도어 사이드 임팩트빔 구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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