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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국가/구분 | 한국(KR)/등록실용신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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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특허분류(IPC8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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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번호 | 20-1996-0034852 (1996-10-21) |
공개번호 | 20-1998-0021561 (1998-07-15) |
등록번호 | 20-0144015-0000 (1999-01-29) |
DOI | http://doi.org/10.8080/2019960034852 |
발명자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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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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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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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사청구여부 | 있음 (1996-10-21) |
심사진행상태 | 등록결정(일반) |
법적상태 | 소멸 |
본 고안은 디젤엔진의 전자제어식 유니트 인젝터에 있어서, 각 유로의 연결구성에 의해 플런저실에서 가압된 연료의 압력이 솔레노이드 밸브의 개변 행정시에 신속하게 강하되게 한 유로 연결구조에 관한 것으로, 몸체이 일측에 스테이터에 의한 솔레노이드 밸브가 장착되고, 그 측부에는 플런저가 삽입되고, 그 하부에 노즐 어셈블리가 결합되어 서로 유로에 의해 연결된 전자제어식 유니트 인젝터에 있어서, 솔레노이드 밸브을 삽입하는 축경부에는 아마츄어실과 연료공급실, 스필실, 리크챔버를 구성하고, 솔레노이드 밸브에는 3중 습동부 사이마다 상측 축소경,
몸체(1)이 일측에 스테이터(2)에 의한 솔레노이드 밸브(3)가 장착되고, 그 측부에는 플런저(4)가 삽입되고, 그 하부에 노즐 어셈블리(5)가 결합되어 서로 유로에 의해 연결된 전자제어식 유니트 인젝터에 있어서, 솔레노이드 밸브(3)을 삽입하는 축경부에는 아마츄어실(6)과 연료공급실(12), 스필실(10), 리크챔버(11)를 구성하고,솔레노이드 밸브(3)에는 3중 습동부(8)(8')(8) 사이마다 상측 축소경(9), 중간축소경(9'), 하측축소경(9)을 형성하되, 상측 축소경(9)과 하측습동부(8)는 다른 직경을 갖게하고, 중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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