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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국가/구분 | 한국(KR)/공개실용신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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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특허분류(IPC8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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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번호 | 20-1996-0054643 (1996-12-23) |
공개번호 | 20-1998-0041550 (1998-09-25) |
DOI | http://doi.org/10.8080/2019960054643 |
발명자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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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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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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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사진행상태 | 취하(심사미청구) |
법적상태 | 취하 |
본 고안은 자동차의 리어범퍼에 관한 것으로, 종래의 리어범퍼는 차체의 후단부 및 사이드패널까지도 감싸도록 설계되어 있고, 리어범퍼와 차체의 결합은 리인포스먼트의 취부고정부에 의해서 고정되고 범퍼페이스의 양단은 보울트 결합으로 고정되었으나, 오랜사용과 경미한 충격으로 인하여 범퍼페이스는 사이드패널과의 들틀현상 및 범퍼의 처침이 발생하여 외관미를 저해시키는 문제점이 있었다.이에, 본 고안은 예시도면 도 3 내지 도 4에서와 같이 자동차의 후미부 사이드패널(14)에 걸림턱(22)이 성형된 고정홀(20)을 형성시키고, 상기 고정홀(2)에
자동차의 후미부 사이드패널(14)에 걸림턱(22)이 성형된 고정홀(20)을 형성시키고, 상기 고정홀(2)에 취부될 수 있도록 범퍼페이스(12)의 내부면에 고정돌기(18)가 성형돌출된 화스너(16)를 형성시킨 것을 특징으로 하는 자동차의 리어범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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