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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국가/구분 | 한국(KR)/등록실용신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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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특허분류(IPC8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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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번호 | 20-1996-0066949 (1996-12-31) |
공개번호 | 20-1998-0053759 (1998-10-07) |
등록번호 | 20-0149855-0000 (1999-03-30) |
DOI | http://doi.org/10.8080/2019960066949 |
발명자 / 주소 | |
출원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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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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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사청구여부 | 있음 (1996-12-31) |
심사진행상태 | 등록결정(일반) |
법적상태 | 소멸 |
본 고안은 최종외부로 배출시키는 배기관으로써 배기관의 배압방지와 응축수 및 외부유입 빗물 등의 유입이 최소화되게한 선박용 엔진의 배기관에 관한 것이다.상기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본 고안은 후방을 큰 반경으로 구부린 엔진측 유입 배기관과 상기 유입배기관경보다 1∼2등급 큰 배출배기관을 컵형으로써 수직되게 상기 유입배기관 후방이 삽입되게 관통하여 용접하되 상기 배출배기관의 중심선과 동일 또는 평행되게 후방측으로 수직절단한 절단부를 형성해서 이루어진다.
선박의 엔진배기관을 형성함에 있어서, 후방을 큰 반경으로 구부린 엔진측 유입배기관(10)과, 상기 배기관보다 1∼2등급 큰 배출배기관(20)을 컵형으로써 수직되게 상기 유입배기관의 곡률후방이 관통 삽입되게 용접연결함과 동시에 상기 배출배기관(20)의 중심선과 동일 또는 후방측으로 평행하게 유입배기관(10)의 후단부를 수직절단한 절단부(11)를 형성해서된 것으로 배출배기관(20)의 하부에 포집공간부(21)가 형성된 것 특징으로 한 선박용 엔진의 배기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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