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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국가/구분 | 한국(KR)/공개실용신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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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특허분류(IPC8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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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번호 | 20-1997-0005337 (1997-03-21) |
공개번호 | 20-1998-0061145 (1998-11-05) |
DOI | http://doi.org/10.8080/2019970005337 |
발명자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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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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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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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사진행상태 | 취하(심사미청구) |
법적상태 | 취하 |
크랭크 샤프트의 회전에 의해 운동에너지가 왕성한 크랭크 게이스내의 오일이 크랭크 케이스의 밖으로 유출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한 구조를 갖는 크랭크 샤프트의 구조에 관한 것이다. 엔진블럭의 스러스트에 베아링(Bearing)으로 고정 결합된 크랭크 샤프트의 메인저널(main journal)로부터 수직으로 신장되는 오일 브레이커(oil breaker)를 형성되어 구성된다. 상기 오일브레이커는 메인저널에 끼워져 엔진블럭내 오일의 유출을 방지하는 크랭크 샤프트 오일씰의 접촉 위치에 근접한 위치에 형성된다. 이러한 구조에 의해 엔진블럭내에서
크랭크 샤프트에 있어서, 크랭크 샤프트의 메인저널에 수직으로 신장되는 오일 브레이커가 형성됨을 특징으로 하는 크랭크 샤프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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