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택한 단어 수는 입니다.
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선택한 단어 수는 30입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국가/구분 | 한국(KR)/공개실용신안 |
---|---|
국제특허분류(IPC8판) |
|
출원번호 | 20-1997-0042404 (1997-12-29) |
공개번호 | 20-1999-0029738 (1999-07-26) |
DOI | http://doi.org/10.8080/2019970042404 |
발명자 / 주소 |
|
출원인 / 주소 |
|
대리인 / 주소 |
|
심사진행상태 | 취하(심사미청구) |
법적상태 | 취하 |
본 고안은 자동차의 현가장치에 관한 것이며, 특히는 가동범위(스트로크)의 한계를 벗어나지 않는 리프스프링에 관한 것이다.본 고안은 프레임(11)의 하부에 설치되어 있는 리프스프링(10)에 있어서, 상기 리프스프링(10)의 양단 결합부에 범프스토퍼(20)를 설치함으로써, 서스펜션이 가동범위(스트로크)의 한계에 가깝게 휘었을 때 가동범위의 한계를 넘지못하게 하여 안정된 현가작용을 할 수 있는 리프스프링을 제공할 수 있게 된다.
프레임의 하부에 설치되어 있는 리프스프링에 있어서, 상기 리프스프링의 양단 결합부에 범프스토퍼가 설치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리프스프링.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