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국가/구분 | 한국(KR)/공개실용신안 |
---|---|
국제특허분류(IPC8판) |
|
출원번호 | 20-1997-0042406 (1997-12-29) |
공개번호 | 20-1999-0029740 (1999-07-26) |
DOI | http://doi.org/10.8080/2019970042406 |
발명자 / 주소 |
|
출원인 / 주소 |
|
대리인 / 주소 |
|
심사진행상태 | 취하(심사미청구) |
법적상태 | 취하 |
본 고안은 자동차의 현가장치를 구성하는 어퍼암의 하방에 설치되어 상기 어퍼암이 하방으로 최대로 회동할 때 현가작용를 규제하는 리바운드 스토퍼에 관한 것이며, 특히는 협소한 공간일지라도 탈착작업이 용이한 리바운드 스토퍼에 관한 것이다.본 고안은 머리부와 체결부로 형성된 리바운드 스토퍼에 있어서, 상기 체결부(22)의 외주면에 상기 체결부(22)의 직경보다 약간 크게 형성된 단턱이 상기 체결부(22)의 종단방향으로 갈수록 점점 축소되도록 형성된 걸림부(23)을 구비함으로써, 브라켓(7)가 설치되어 있는 공간이 협소하더라도 쉽게 체결작업
머리부와 체결부로 형성된 리바운드 스토퍼에 있어서, 상기 체결부의 외주면에 상기 체결부의 직경보다 약간 크게 형성된 단턱이 상기 체결부의 종단방향으로 갈수록 점점 축소되도록 형성된 걸림부을 구비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리바운드 스토퍼.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