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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국가/구분 | 한국(KR)/등록실용신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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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특허분류(IPC8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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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번호 | 20-1997-0044387 (1997-12-31) |
공개번호 | 20-1999-0031642 (1999-07-26) |
등록번호 | 20-0238139-0000 (2001-07-04) |
DOI | http://doi.org/10.8080/2019970044387 |
발명자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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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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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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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사청구여부 | 있음 (1997-12-31) |
심사진행상태 | 등록결정(일반) |
법적상태 | 소멸 |
수소 엔진 차량에서 차량의 구동력을 얻기 위하여 흡입되는 수소를 연소시키기 위한 불꽃 방전을 일으키는 점화장치에 관한 것으로, 파워 트랜지스터와 점화 코일, 점화 플러그로 이루어진 일반적인 점화 장치에서, 점화 코일과 점화 플러그 사이에 저항과 엔진 제어부의 제어신호에 따라 스위칭 되는 파워 트랜지스터를 직렬로 접속한 방전장치를 병렬로 형성하여 접지 되게 한다. 이렇게 하여 점화 플러그에 의한 불꽃 방전 후 점화 코일의 2차 코일에 잔류하는 에너지를 방전시킴으로써 이후 행정에서 2차 코일의 잔류 에너지에 의한 비정상적인 불꽃 방전을
엔진 제어부의 신호에 따라 스위칭 되어 배터리의 전원에 따른 소정의 전기적인 신호를 출력하는 제 1파워 트랜지스터와;상기 제 1파워 트랜지스터의 전기적인 신호에 따라 1차 코일과 2차 코일에 의한 전자유도작용에 의해 고전압을 발생하는 점화 코일과;상기 점화 코일의 고전압에 의해 불꽃 방전을 일으키는 점화 플러그로 이루어진 수소 엔진 차량의 점화 장치에 있어서,상기 점화 플러그에 의한 불꽃 방전 이후 상기 점화 코일에 잔류하는 에너지를 방전시키는 방전수단을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수소 엔진 차량의 점화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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