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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국가/구분 | 한국(KR)/등록실용신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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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특허분류(IPC9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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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번호 | 20-2008-0005114 (2008-04-18) |
공개번호 | 20-2009-0010746 (2009-10-22) |
등록번호 | 20-0452158-0000 (2011-01-28) |
DOI | http://doi.org/10.8080/2020080005114 |
발명자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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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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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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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사청구여부 | 있음 (2008-04-18) |
심사진행상태 | 등록결정(일반) |
법적상태 | 소멸 |
최근에 발생한 태안 유조선 사고 즉 해상 사고에 의한 원유 누출 사고가 해양을 오염시키는 가장 큰 오염원이며 이 기름이 연간 100만 톤이나 된다고 합니다.유출된 기름은 일단 초기의 방제에 실패하면 대부분 손 쓸 수 없는 상태에 이르고 만다.그래서 기름 유출사고가 일어나면 다양한 방법으로 방제작업을 하게 되는데 물에 퍼진 기름을 유화제나 부직 포를 이용하여 기름제거 작업을 한다 해도 기름의 반 이상이 바닷물과 섞여 원유보다 10배나 무거운 커다랗고 끈적끈적한 떡 같은 덩어리 상태로 가라앉아 마치 해저를 아스팔트 포장 도로처럼 만들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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