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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국가/구분 | 한국(KR)/등록실용신안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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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특허분류(IPC8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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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번호 | 20-2012-0001865 (2012-03-09) | |
공개번호 | 20-2013-0003212 (2013-05-30) | |
등록번호 | 20-0482538-0000 (2017-01-31) | |
우선권정보 | 일본(JP) JP-U-2011-006879 (2011-11-22) | |
DOI | http://doi.org/10.8080/2020120001865 | |
발명자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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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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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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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사청구여부 | 있음 (2015-02-09) | |
심사진행상태 | 등록결정(일반) | |
법적상태 | 소멸 |
본 고안은, 체인의 부풀어오름에 의한 반송 트러블을 초래하는 일 없이, 노의 후단 부분에 있어서 노 내 갑발의 정렬이 흐트러지는 것을 방지할 수 있는 롤러 하스 킬른을 제공하는 것을 과제로 한다.본 고안의 롤러 하스 킬른은, 노 길이 방향으로 복수의 구동 유닛(U)으로 분할된 롤러 하스 킬른이다.각 구동 유닛(U)은, 모터(3)에 의해서 회전되는 구동 샤프트(5)에 의해 각 롤러(2)를 회전시키는 구동 기구를 구비한다.온도가 강하하는 노의 후단 부분에 있어서는, 뒤쪽의 구동 유닛(U)의 워크 반송 속도가 그 앞쪽의 구동 유닛(U)의
노 길이 방향으로 복수의 구동 유닛으로 분할된 롤러 하스 킬른으로서,각 구동 유닛은, 구동 유닛의 전체 길이에 걸쳐 연장되고, 모터에 의해서 회전되는 구동 샤프트에 의해 각 롤러를 회전시키는 구동 기구를 구비하고,온도가 강하하는 노의 후단 부분에 있어서는, 뒤쪽의 구동 유닛의 워크 반송 속도가 그 앞쪽의 구동 유닛의 워크 반송 속도와 동등 이하로 설정되어 있으며, 상기 구동 샤프트는 각 롤러 단부의 나사 기어와 맞물리는 나사 기어를 구비한 것을 특징으로 하는 롤러 하스 킬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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