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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국가/구분 | 한국(KR)/공개실용신안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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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특허분류(IPC8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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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번호 | 20-2015-0001909 (2015-03-26) | |
공개번호 | 20-2016-0002901 (2016-08-19) | |
우선권정보 | 대만(TW) 104104486 (2015-02-11) | |
DOI | http://doi.org/10.8080/2020150001909 | |
발명자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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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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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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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사청구여부 | 있음 (2015-03-26) | |
심사진행상태 | 거절결정(일반) | |
법적상태 | 거절 |
공기 역학에 부합하는 자전거 프레임에 있어서, 주로 상기 프레임 중의 헤드 튜브와 스탠드 튜브의 저단 사이에 연결된 하향 경사 튜브 단면 형상은 전단이 뾰족한 호형이며 좌우 양측이 앞에서 뒤로 확장 연신된 유선형 곡면으로 형성하고, 하향 경사 튜브의 평면형의 배면 중단에 오목홈을 형성하여, 하향 경사 튜브의 배면에 장착되는 물병이 오목홈의 구조로 인해 하향 경사 튜브의 배면에 접근할 수 있게 함으로써, 서로 간의 거리를 단축시켜, 자전거가 고속 주행 시, 기류가 하향 경사 튜브 좌우 양측의 유선형 곡면을 따라 원활하게 통과하고, 또
헤드 튜브, 스탠드 튜브, 축관부, 하향 경사 튜브 및 2개의 프레임 리어 포크를 포함하는 자전거 프레임에 있어서,상기 헤드 튜브와 상기 스탠드 튜브는 전후로 간격을 두고 배열되고, 상기 축관부는 상기 스탠드 튜브의 저단(底端)에 연결 설치되고, 상기 하향 경사 튜브는 앞이 높고 뒤가 낮게 상기 헤드 튜브의 하단(下段)과 상기 스탠드 튜브의 저단의 축관부 사이에 연결되고, 상기 2개의 프레임 리어 포크는 좌우로 간격을 두고 상기 스탠드 튜브와 상기 축관부의 후측에 연결 설치되고, 상기 하향 경사 튜브의 단면 형상은 전단이 뾰족한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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