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택한 단어 수는 입니다.
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선택한 단어 수는 30입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국가/구분 | 한국(KR)/공개실용신안 | |
---|---|---|
국제특허분류(IPC8판) |
|
|
출원번호 | 20-2016-0002415 (2016-05-04) | |
공개번호 | 20-2017-0003870 (2017-11-15) | |
DOI | http://doi.org/10.8080/2020160002415 | |
발명자 / 주소 |
|
|
출원인 / 주소 |
|
|
대리인 / 주소 |
|
|
심사진행상태 | 취하(심사미청구) | |
법적상태 | 취하 |
본 고안은 BDU 하우징부와 파워 인터페이스 바디부가 일체로 형성된 메인 바디와; 파워 인터페이스 바디부에서 BDU 하우징부를 따라 길게 배치된 고압 부스바 및 접지 부스바를 포함하여, 파워 인터페이스 바디부가 별도의 체결부재로 BDU 하우징부로 체결되는 경우 보다 부품수를 최소화할 수 있고, 배터리 디스커넥티드 유닛의 조립 공정이 단순한 이점이 있다.
BDU 하우징부와 파워 인터페이스 바디부가 일체로 형성된 메인 바디와;상기 파워 인터페이스 바디부에서 상기 BDU 하우징부를 따라 길게 배치된 고압 부스바 및 접지 부스바를 포함하는 전기자동차용 배터리 디스커넥티드 유닛.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