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quire{mediawiki-texvc}$

연합인증

연합인증 가입 기관의 연구자들은 소속기관의 인증정보(ID와 암호)를 이용해 다른 대학, 연구기관, 서비스 공급자의 다양한 온라인 자원과 연구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여행자가 자국에서 발행 받은 여권으로 세계 각국을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것과 같습니다.

연합인증으로 이용이 가능한 서비스는 NTIS, DataON, Edison, Kafe, Webinar 등이 있습니다.

한번의 인증절차만으로 연합인증 가입 서비스에 추가 로그인 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연합인증을 위해서는 최초 1회만 인증 절차가 필요합니다. (회원이 아닐 경우 회원 가입이 필요합니다.)

연합인증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최초이용시에는
ScienceON에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로그인 (본인 확인 또는 회원가입) → 서비스 이용

그 이후에는
ScienceON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서비스 이용

연합인증을 활용하시면 KISTI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ethod of and system for controlling ignition timing in internal combustion engine 원문보기

IPC분류정보
국가/구분 United States(US) Patent 등록
국제특허분류(IPC7판)
  • F02P-001/00
  • F02P-005/04
  • F02B-031/00
출원번호 US-0606967 (1984-05-04)
우선권정보 JP-0079010 (1983-05-06)
발명자 / 주소
  • Mizuno Hiroshi (Toyota JPX) Ito Hiroshi (Nagoya JPX)
출원인 / 주소
  • Toyota Jidosha Kabushiki Kaisha (Toyota JPX 03)
인용정보 피인용 횟수 : 8  인용 특허 : 8

초록

A method and a system is disclosed for controlling ignition timing in an internal combustion engine having a throttle valve and an intake air control valve independent of said throttle valve. Ignition timing is controlled in synchronism with the on-off operation of the intake air control valve. A ch

대표청구항

A method for controlling ignition timing in an internal combustion engine having a throttle valve and an intake air control valve independent of said throttle valve, in which the ignition timing is controlled in synchronism with the operation of the intake air control valve, comprising: determining

이 특허에 인용된 특허 (8)

  1. Foster Leslie W. (2154 Sheridan Hills Rd. Wayzata MN 55391), Engine including means for retarding sparking operation to control engine overspeed.
  2. Fitzner Arthur O. (Fond du Lac WI), External pulse controlled spark advance unit for an internal combustion engine ignition system.
  3. Fitzner Arthur O. (Fond du Lac WI), High speed spark advancer for an internal combustion engine ignition system.
  4. Oshiage Katsunori (Yokosuka JPX) Ezoe Mitsuhiko (Yokosuka JPX), Ignition advance angle controlling device.
  5. Merrick James W. (El Paso TX), Ignition timing control.
  6. Nakagawa Yasuhiko (Kamakura JPX) Etoh Yukihiro (Yokohama JPX) Nakai Meroji (Yokosuka JPX) Nakajima Ryoji (Yokohama JPX), Internal combustion engine with dual induction system and with fuel injection system to discharge fuel into primary indu.
  7. Nakagawa Yasuhiko (Kamakura JPX) Etoh Yukihiro (Yokohama JPX) Nakai Meroji (Yokosuka JPX) Nakajima Ryoji (Yokohama JPX), Internal combustion engine with dual induction system and with fuel injection system to discharge fuel into secondary in.
  8. Enoshima, Toshio; Furuhashi, Shoji; Tamura, Hideyuki, Knocking control system for use with spark ignition internal combustion engine.

이 특허를 인용한 특허 (8)

  1. Oshiage Katsunori (Yokohama JPX) Nanyoshi Yasutoshi (Yokosuka JPX), Engine control apparatus.
  2. Nishimura, Eiji; Ishihara, Takahisa; Hatamura, Koichi; Takebayashi, Hiroyuki, Engine control system.
  3. Shinya Yoshiyuki (Hiroshima JPX) Tabara Yoshitaka (Higashihiroshima JPX) Okuno Itaru (Hiroshima JPX) Kaneko Tadashi (Hiroshima JPX) Watanabe Tomomi (Hiroshima JPX), Engine control system for suppressing car body vibration.
  4. Murakami Nobuaki (Kyoto JPX) Hatsuda Yasuyuki (Kyoto JPX), Ignition timing controller for engine.
  5. Harashima Tadashi (Yokohama JPX) Morita Hideo (Yokohama JPX) Mori Eiji (Kamakura JPX), Intake control device.
  6. Sanborn, Ethan D.; Hollar, Paul; Dusa, Daniel; Thomas, Joseph Lyle, Methods and systems for dual fuel injection.
  7. Aoyama Shunichi (Yokosuka JPX) Fujii Hiroshi (Tokyo JPX) Kato Manabu (Tokyo JPX), Multi-valve internal combustion engine.
  8. Ishigami Kazuhiro (Yokohama JPX), Spark-ignition internal combustion engine.
섹션별 컨텐츠 바로가기

AI-Helper ※ AI-Helper는 오픈소스 모델을 사용합니다.

AI-Helper 아이콘
AI-Helper
안녕하세요, AI-Helper입니다. 좌측 "선택된 텍스트"에서 텍스트를 선택하여 요약, 번역, 용어설명을 실행하세요.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

선택된 텍스트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