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quire{mediawiki-texvc}$
  • 검색어에 아래의 연산자를 사용하시면 더 정확한 검색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 검색연산자
검색도움말
검색연산자 기능 검색시 예
() 우선순위가 가장 높은 연산자 예1) (나노 (기계 | machine))
공백 두 개의 검색어(식)을 모두 포함하고 있는 문서 검색 예1) (나노 기계)
예2) 나노 장영실
| 두 개의 검색어(식) 중 하나 이상 포함하고 있는 문서 검색 예1) (줄기세포 | 면역)
예2) 줄기세포 | 장영실
! NOT 이후에 있는 검색어가 포함된 문서는 제외 예1) (황금 !백금)
예2) !image
* 검색어의 *란에 0개 이상의 임의의 문자가 포함된 문서 검색 예) semi*
"" 따옴표 내의 구문과 완전히 일치하는 문서만 검색 예) "Transform and Quantization"

통합검색

연합인증

연합인증 가입 기관의 연구자들은 소속기관의 인증정보(ID와 암호)를 이용해 다른 대학, 연구기관, 서비스 공급자의 다양한 온라인 자원과 연구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여행자가 자국에서 발행 받은 여권으로 세계 각국을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것과 같습니다.

연합인증으로 이용이 가능한 서비스는 NTIS, DataON, Edison, Kafe, Webinar 등이 있습니다.

한번의 인증절차만으로 연합인증 가입 서비스에 추가 로그인 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연합인증을 위해서는 최초 1회만 인증 절차가 필요합니다. (회원이 아닐 경우 회원 가입이 필요합니다.)

연합인증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최초이용시에는
ScienceON에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로그인 (본인 확인 또는 회원가입) → 서비스 이용

그 이후에는
ScienceON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서비스 이용

연합인증을 활용하시면 KISTI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특허 상세정보

Aircraft fuselage

특허상세정보
국가/구분 United States(US) Patent 등록
국제특허분류(IPC7판) B64C-001/00   
미국특허분류(USC) 244/119; 244/118.6
출원번호 US-0520881 (2007-12-21)
등록번호 US-8336823 (2012-12-25)
우선권정보 FR-06 11364 (2006-12-26)
국제출원번호 PCT/FR2007/002148 (2007-12-21)
§371/§102 date 20090728 (20090728)
국제공개번호 WO2008/096073 (2008-08-14)
발명자 / 주소
출원인 / 주소
대리인 / 주소
    Oblon, Spivak, McClelland, Maier & Neustadt, L.L.P.
인용정보 피인용 횟수 : 1  인용 특허 : 6
초록

An aircraft fuselage including a front part including a cockpit, a central part, and a rear part. The central part of the fuselage includes a first zone located at the front part and that increases in width to a maximum width towards the rear of the aircraft, a second zone that decreases in width, and a third zone that has an essentially constant width and is located behind the second zone, width begin measured along the pitch axis.

대표
청구항

1. A passenger aircraft fuselage comprising: a front portion including a cockpit;a central portion; anda rear portion,wherein the central portion of the fuselage includes on a side of the front portion a first zone the width of which, measured along the pitch axis, is increasing up to a maximum width from the front toward the rear of the aircraft, a second zone the width of which is decreasing, and a third zone behind the second zone and the width of which is more or less constant, the central portion having a height that is substantially constant throu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