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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등록일자 | 2007-09-2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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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처 | RESEAT |
URL | https://www.reseat.or.kr/portal/cmmn/file/fileDown.do?menuNo=200019&atchFileId=a4b8fcc94f164b80bded2845d587f045&fileSn=1&bbsId= |
○ 내연기관 엔진에서 발열부인 연소실 주변의 온도상승에 따른 여러 가지 문제점 들을 해소하기 위한 냉각 시스템의 설계는 매우 중요하다. 특히, 실린더 블록이나 실린더 헤드와 같이 고정되어 있는 부분보다, 피스톤처럼 고속으로 움직이는 부분에서의 냉각을 위한 설계는 더욱 어렵다. 본 발명은 공개특허로써 이와 같은 피스톤의 냉각문제를 비교적 효과적으로 해결하기 위한 한 가지 방법을 제시한다. 또한 엔진의 형식이나 형태 그리고 종류에 관계없이 적용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 피스톤은 커넥팅 로드를 경유하여 크랭크샤프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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