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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합인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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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쇄물의 보안수준 강화기법 원문보기

초록

○ 가짜명품 세칭 짝퉁 시장의 규모는 추정조차 불가능하다는 것이 유통업계의 판단이다. 짝퉁은 종류와 수량도 다양할 뿐 아니라, 유통도 온·오프라인 등 다양한 경로를 통해 은밀히 이루어지기 때문이다. 관세청에 따르면, 2008년도 짝퉁 제품의 밀수출입은 2,492억 원에 달한다.

○ 국내 모 백화점에서 개최된 유명 상품의 진품과 위조품을 비교하는 전시회에서 핸드백, 지갑, 스카프 등 다양한 진짜와 가짜 상품이 나란히 전시됐지만, 관람객은 물론 명품브랜드 관계자들조차 구분하지 못해 당황스러워하는 사례가 보도되었다.

참고문헌 (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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