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등록일자 | 2012-02-02 |
---|---|
출처 | RESEAT |
URL | https://www.reseat.or.kr/portal/cmmn/file/fileDown.do?menuNo=200019&atchFileId=5cf1d48f459945ada07186b433440823&fileSn=1&bbsId= |
○ 기업의 시장지향성과 마케팅역량이 경쟁우위에 영향을 미치고 있는데, 경쟁전략에서 기업이 가질 수 있는 경쟁우위의 유형에서 가장 중요한 것이 서비스 차별화이다. 이는 특히 제조기업의 경우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 받은 고객이 기업의 경쟁우위를 결정하기 때문이다. 본 논문은 유럽의 제조기업을 대상으로 서비스 차별화에 의한 제조기업의 경쟁우위를 조사 분석하였다.
○ 서비스 차별화는 기업이 서비스에 집중하는 정도이고, 고객이 기업을 서비스 공급자로 인식하는 정도로서 서비스 차별화의 수행은 제조기업에서 새로운 전략유형과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